강철의 망령(패시브)

스킬로 준 피해의 25%를 보호막으로 전환합니다. 최대 보호막은 모데카이저 최대 체력의 25%입니다. 보호막은 초당 1.5%씩 사라지며, 25% 아래로는 저절로 떨어지지 않습니다.

보호막 감소 대기 시간은 1.5초 입니다.

해로윙: 모데카이저는 챔피언을 처치할때 마다 영혼을 생성합니다.
해로윙의 안개가 영혼을 흡수하며 흡수한 영혼의 수에 따라 주문력+5 체력 +50 추가 영구적으로 증가하며 흡수한 영혼의 수에 따라 추가 효과를 부여합니다.(최대 4개)
영혼 1개: 해로윙의 축복
영혼 2개: 해로윙의 가호
영혼 3개: 망자의 갑옷
영혼 4개: 망령의 지배자


스페이드 철퇴(Q 스킬)

자신의 무기인 몰락의 밤을 휘둘러 3회의 기본 공격을 강화합니다. 첫 번째, 두 번째 공격의 대미지는 같으며, 세번 째 공격은 두 배의 피해량이 적용됩니다.

첫 번째, 두 번째 공격 마법 피해: 10/20/30/40/50(+0.5/0.6/0.7/0.8/0.9 AD) (+0.6 AP)

세 번째 공격 마법 피해: 20/40/60/80/100(+1.0/1.2/1.4/1.6/1.8 AD) (+1.2 AP) (범위: 600)

해로윙의 축복:같은 대상에게 2회이상 적중 시 모데카이저의 이동속도가 30%증가합니다.

체력 소모: 20/23/26/29/32
재사용 대기시간: 10/8.5/7/5.5/4초


죄어오는 고통(W 스킬)

사용 시: 모데카이저와 대상이 서로를 향해 움직일 때 75의 추가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서로 근접해 있으면 4초에 걸쳐 주위 적에게 6초에 걸쳐 140/180/220/260/300(+ 0.9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망자의 갑옷: 죄어오는 죽음으로 2초동안 피해입힐 경우 상대의 마법 저항력을 5/10/15/20/25를 감소시킵니다.

체력 소모: 25/35/45/55/6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파멸의 흡수(E 스킬)

모데카이저가 정면의 원뿔 지역에 있는 적들에게 35 / 65 / 95 / 125 / 155(+0.6 AD)(+0.6 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때 가한 적 하나당 모데카이저는 잃은 체력의 12%를 회복합니다.(최대 36%)
해로윙의 가호: 챔피언을 적중시키면 최대 체력의 15/17.5/20/22.5/25%의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사정거리: 700)

체력소모: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6/5.75/5.5/5.25/5초


무덤의 자식들(R스킬)

대상 챔피언의 최대 체력의 25/30/35 (+0.04 AP)%를 훔칩니다.(최초에 25%, 이후 10초에 걸쳐 나머지 75%를 훔치며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이 저주에 걸린 채 쓰러지면 영혼은 30초 동안 모데카이저의 노예가 됩니다. 또한 모데카이저가 추가 체력의 25%와 주문력의 30%를 얻습니다. 노예가 된 챔피언은 추가 공격력(+1.0 추가AD)과 추가 체력(+최대 체력의 15%)을 얻습니다.
모데카이저가 용에게 피해를 입히면 저주가 내립니다. 아군이 드래곤을 처치하면, 드래곤의 영혼이 노예가 되어 모데카이저를 따라다닙니다. 이때 노예가 된 다른 영혼은 사라집니다.
노예 챔피언은 Alt 키를 누른 채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조종할 수 있습니다. (사정거리: 850)

망령의 지배자: 모데카이저가 해로윙의 저주로 죽인 챔피언의 유형에 따라 노예가 지속될 동안 추가 버프가 생깁니다.
근접유형: 모데카이저 체력과 이동속도가 증가하며 모데카이저가 받는 피해의 20%를 대신 받습니다.
마법사유형: 모데카이저의 주문력과 대기시간 감소량이 증가하며 모데카이저의 스킬 피해량이 10% 증가합니다.
원거리유형: 공격속도와 공격력이 증가하며 유령이 공격시 보호막 획득량이 20% 증가합니다.

(드레곤은 효과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체력소모: 없음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왜 이러한 변화를 주었을까?

패시브

모데카이저는 스토리 상에서는 해로윙의 힘이 강해질수록 모데카이저 본인도 강해진다고 언급 했는데 이러한 점이 부족하지 않았을까 하여 추가하였습니다.
패시브를 통하여 영혼을 흡수 할때 마다 모데카이저가 강해지는 것이고 일정스택에 도달하면 모데카이저의 스킬에 추가 효과가 부가하여 모데가 근접전에 유리하게 바꿔 보았습니다.


Q 스킬

모데카이저의 가장 강력한 딜로 유명한데 모데카이저에게 유틸이 부족하여 추가하였습니다. 적중 대상이 동일하면 더욱 빠르게 달려갈수 있도록 말이죠


W 스킬 이름 변경과 스킬 변경

사실 모데카이저의 슬픔을 거두는 자 스킬을 바꾼것은 다름아니게 스킬 자체의 활용도는 좋지만 다수 쓰기 어려운 상황이 많고 모데가 버티기에는 부족한 점이 많아서 추가 하였습니다.


E 파멸의 흡수

옛날 모데카이저의 주력 딜인 스킬이지만 요즘에는 사용이 점점 사라지는 시점입니다. 해서 슬픔을 거두는자의 체력 회복을 파멸의 흡수로 넘겼고이것을 모데카이저의 스킬이 주력이 될거라 생각이 됩니다.


R 무덤의 자식들의 활용 용도

사실 모데카이저의 궁극이이며 한타를 역전하는 스킬이지만 원거리 딜러 또는 근접 딜러를 죽이는 경우가 많고 탱커와 마법사는 많이 사용이 되지 않아 사실상 안타까워서 각 챔피언 유형에 따른 버프가 생기는 것으로 모데카이저가 궁극기를 사용으로 보는 이득을 여러가지로 늘리는 것을 목적으로 망령의 지베자 효과를 추가 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