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sed Touch(저주의 손길)
슈퍼 홀드

적을 붙잡는데 성공했으면 매 초당 10/20/30의 슈퍼 홀드 중첩을 얻습니다.
슈퍼 홀드의 중첩이 100이되면 잡기 계열의 스킬에 특수 효과가 부여됩니다.

Soul Eater(영혼의 포식자)
Q. 부여 잡기
쿨타임 : 11/9/7/6/4
지속시간 : 5초
적군이 날아가는 사거리 : 275

지속시간동안 이동속도가 35%상승합니다.
다음번 기본 공격이 40/60/80/110/145(0.7AD)의 피해를 입히고 적군을 최대 2초간 붙잡습니다.
적군을 붙잡는 동안 자신은 공격할 수 없는 상태가 됩니다.
2초안에 스킬키를 재 시전하면 지정한 방향으로 적군을 던집니다.

슈퍼 홀드 : 적군을 붙잡는데 성공했다면 적군을 잡은 상태로 325거리만큼 돌진할 수 있습니다.
             이 돌진 거리안에 다른 적군과 충돌하면 해당 적군을 붙잡습니다.

Wither(쇠약)
W. 슬라이드
쿨타임 : 18/16/14/12/10
사거리 : 575

일정 사거리를 미끄러지듯 이동합니다.
슬라이드 상태에서 부여 잡기를 시전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시전중 붙잡히는 적은 40%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습니다.

Safeguard(방호/강철의 의지)
E. 강력한 의지

기본 지속 효과 : 적을 붙잡고 있을때 마법 저항력과 방어력이 3/4/5/6/7(50AD당 1%)만큼 상승합니다.
                  또한 매초마다 강력한 의지가 45만큼 차오르며 100의 중첩이되면 잡기 스킬계열을
                  사용하는 동안 군중제어기에 면역이 됩니다. 


스킬 사용 효과 : 적군을 던지면 일시적으로 부여 잡기가 활성화 됩니다.
                  자신이 던진 적군을 받으면 부여 잡기가 완전히 활성화되며 피해량이 30%증가합니다.

슈퍼 홀드 : 던진 적군을 받았을때 지형을 파괴하여 주변 적을 1.5초간 기절시킵니다.

Force of Will(의지의 힘)
R. 회전 잡기
쿨타임 : 140/120/90초
적 홀드 시간 : 1.75초
1회 돌진 사거리 : 450

총 3번회전하여 돌격합니다.
최대 1/2/3/명까지 붙잡을 수 있으며 붙잡힌 적은 강제 홀드 상태가되고 70/180/325(1AD)의 피해를 입습니다.
적군 한명이 붙잡일때마다 전에 잡혀 있던 적은 계속 피해를 입습니다.
마지막 돌진끝에는 적군을 지정한 위치로 날려 보낼 수 있으며 적군을 날렸을때 오브젝트나 벽에 충돌하면 1초간 기절시킵니다.

슈퍼 홀드 : 적을 붙잡는 범위가 증가하고 최대로 붙잡을 수 있는 적군의 숫자가 1만큼 더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