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마법공학탄약


적 챔피언의 레벨 1/6/11/16에 따라 마법저항력이 방어력 보다 20/40/60/80이상 낮을 경우 기본공격 및 물리공격의 피해량의 80%가 마법피해로 전환한다. 그외 대상에게는 조건이 붙지 않는다. 자신의 기본 공격이나 스킬공격을 1회 적중하거나 발키리나 특급 폭탄 배송 스킬 피해에 1초 노출 될 때 마다. 적 대상의 마법저항력이 레벨 1/6/11/16에 따라 4/6/8/10씩 감소 시켜 최대 20/30/40/50 감소시킨다. 대상의 마법저항력 감소 중첩에 따라 1중첩당 기본공격을 적중하면 6/9/12/15(+0.06ap)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힌다. 마법 저항력 감소는 자신에게 마지막으로 피해 받고 5초동안 유지된다.

Q-인광탄/폭렬탄


소모마나: 50/55/60/65/70
재사용대기시간: 15/14/13/12/11

사거리: 825
범위: 175
전방에 인광탄을 투척하여 범위 내에 적에게 50/80/110/140/170(+0.75추가ad)(+0.5ap)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3초동안 시야를 드러낸다.
폭탄꾸러미를 장착한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폭렬탄을 투척하여 50/125/200(+0.75추가ad)(+0.5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3초동안 시야를 드러낸다.  인광탄 범위에 있는 적들은 인광탄 피해를 추가로 주며 1초동안 공중에 띄운다. (사거리 1025 범위: 300)

W-발키리/특급 폭탄 배송


소모마나: 80
재사용대기시간: 20/18.5/17/15.5/14
사거리: 600
피해폭: 200
전방에 도약하여 200을 이동할 때마다 폭약 하나를 떨어뜨려 폭약 자국위에 있는 적에게 매초 60/90/120/150/180(+0.4ap)만큼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5/30/35/40/45% 감소시킨다.
폭탄꾸러미를 장착한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최대 1200까지 이동하며 피해범위에서 50까지 떨어진 적을 피해범위 안으로 끌어당긴다. 포격자국에 있는 적은 매초40/80/120(+1.0ad)(+0.2ap)만큼 추가 마법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20/30/40%만큼 추가로 감소시킨다.

E-미사일 포격/미사일 융단 포격


소모마나: 1회당 25
재사용대기시간: 2
사거리: 1225
범위: 150
충전 횟수: 3/3/4/4/5
충전 시간: 14/13/12/11/10
기본지속효과: 적 챔피언에 인광탄 또는 폭렬탄을 적중하거나 범위 700이내에 정면에서 적챔피언을 3초동안 주시를 하면 락온 상태가 되어 미사일을 발사할 때 미사일에서 150 이내에 락온된 대상을 추적한다. 락온 된 대상은 시야에서 사라지면 락온이 풀린다.
사용시: 미사일을 발사하여 경로상 가장앞에 있는 적에게 미사일을 적중하면 대상과 주변의 적에게 20/50/80/110/140(+0.6ad)(+0.4ap)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한 번 미사일 포격에 적중한 적에게 3초이내에 적중하면 10/25/40/55/70(+0.3ad)(+0.2ap)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히고 치명타가 발동할 시 범위가 200으로 상승하고 10/25/40/55/70(+0.3ad)(+0.2ap)만큼 추가 물리피해를 입힌다. 폭탄 부품을 하나 획득할 때 마다 미사일을 1회 충전한다.
폭탄 꾸러미를 장착한 상태에서 스킬을 사용하면 충전된 미사일에서 2/3/4개 추가된 갯수 만큼 미사일을 0.25초 간격으로 지정된 방향에 연발로 발사한다. 한 번 미사일을 적중한 대상에게는 피해량을 추가되는 대신 50%만큼 피해를 입힌다. 미니언에게는 피해량 증가나 감소가 없다. (마나소모량 0)

R-폭탄 꾸러미


소모마나 없음 폭탄 부품 4개 소모
재사용대기시간 없음
1600이내에 적 챔피언이 처치 되면 100% 확률 그외에 대상에서는 20% 확률로 폭탄 부품을 드랍한다. 폭탄 부품을 4개 모으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킬 사용 후 1.5초 동안 정신집중 하면 폭탄 꾸러미를 장착하고 최대 15/20/25초동안 이동속도가 70% 상승하여 추가이동속도 10당 1.5/2/2.5%만큼 공격속도, 5만큼 기본공격 사거리, 10만큼 미사일 포격 사거리가 상승한다. 폭탄 꾸러미가 장착하는 동안 폭탄 부품을 획득해도 폭탄 꾸러미 만드는 데에 적립하지 않고 기본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을 해제한다. 기본 스킬을 사용하고 해당 스킬이 해제되는 경우 최종 공격속도와 사거리 상승이 5초동안 유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