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세에 대한 설명입니다.

 

참가 인원이 1~4명이며, 레벨은 75부터 120까지 (추천레벨 75~90) 입니다.

 

피라미드처럼 레벨이 초과된다면 할 수 없는 파티퀘스트입니다.

 

 

각각의 보상입니다. 미카엘의 새 안경은 코어조각 80개, 미카엘라의 새 안경은 코어조각 150개로 얻을 수 있습니다.

 

파티퀘스트 입장을 하면

 

 

첫 구간입니다. ↓를 눌러주시면서 →를 누르면 앞으로 나아갑니다.

 

 

화면에 나오는 몬스터는 잡을 수 없기 때문에 스페이스를 눌러서 발리스타로 처리를 해줍시다.

 

(몬스터를 안 잡아도 첫번째 맵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데미지가 어마무시합니다.

 

 

수풀을 들어서 옮겨야 합니다. 스페이스 바를 이용해서 들 수 있습니다.

 

 

3번 옮긴 모습입니다. 오른쪽의 ??표시에 풀을 가지고 스페이스 바를 누르면 내려놓을 수 있으며, 총 4번 내려놓은 뒤

 

수풀을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두번째 맵 사냥입니다.

 

스테이지 1 부터 스테이지 10 (파이널 스테이지) 까지 몬스터가 위아래로 계속 나옵니다.

 

특이사항은 바로 저 빨간 공성 무기 입니다. 맞으면 데미지와 함께 스턴이 들어오는데, 아프지는 않지만 짜증납니다.

 

또 하나의 특이사항은 바로 스페이스바(갈고리)를 이용해서 다이나믹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자신이 보고있는 앞방향부터 위방향까지 조준이 되는데

 

스페이스바를 때면 그 방향으로 갈고리를 걸어 날아갑니다. 갈고리가 안 걸리면 안 날아가니 주의 하세요.

 

추가) 몰이 사냥을 원하시는 분들은 파이널 스테이지까지 기다렸다가 잡으시면 됩니다.

 

기다리는 시간은 대략 2분 50초 정도입니다.

 

예 - 2번째 맵 들어올때 시간 18 50초 -> 파이널 라운드 16분으로 잡으시면 됩니다.

 

 

3번째 맵입니다. 밑에서 올라오는 무기를 피해서 갈고리를 이용해 올라가야 합니다.

 

밑의 무기에 맞으면 그대로 파티퀘스트 실패입니다.

 

 

쉽게 올라가는 방법은 좌 스페이스 우 스페이스 번갈아 가면서 짧게 짧게 눌러주시면 쉽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마지막 맵의 보스몬스터입니다. 상태이상을 거는 건 못봤고, 데미지도 약하니 맞아주면서 때려도 됩니다.

 

 

보상 맵입니다.

 

마치 엘리트 보스를 잡은 후에 떨어지는 아이템들을 몸에 닿으면 먹는 것처럼, 저 코어도 몸에 닿으면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이동 스킬은 불가능하고 오직 스페이스 (갈고리) 만을 이용할 수 있으므로, 좀 숙련되지 않으면 먹기 힘듭니다.

 

밑에는 뻥뚫려 있어서, 스페이스바를 이용해 계속 위로 가주어야 합니다.

 

만약 밑으로 떨어지면

 

 

하염없이 떨어지다가 파티퀘스트가 종료됩니다.

 

쉽게 찾을 수 있는 크리세 공략인데, 메이플 인벤에서는 찾아보기가 힘들어서 제가 직접 올렸습니다.

 

내용에 대한 지적 및 비판 감사하게 받겠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