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의 내용을 관계자분께서 검토해주실지 여부는 불투명하나 너무 어이가 없어서 글 올립니다.
오늘 아침 정기정검후  루루상점을 통하여 포장된 증오의여왕 오키드나:신과영웅 꾸밈옷을 구매하였습니다.
기존 꾸밈옷 신화등급이 있었지만 새로나온 신과영웅 꾸밈옷 발동효과때문에 어쩔수없이 구매하여 영웅등급부터 입을수없는 경험치옷 을 구매하여 태초100%가지 강화하고 그과정에서 전사 특성에 맞는 합성효과를 얻기위해서 많은 양의 행운의 돌까지 소비하였습니다.
현금가치로 대략 70만원정도 소비한거같습니다.
물론 오늘 나온 결과나 많은 유저들의 항의에 전적으로 동감하는 바이며 또한 그에대한 xl측의 대응에도 공감은 합니다.
빠른시간안에 유저들의 입장을 고려해주시고 운영에 반영하여 주신점은 한 개인유저의 입장에서도 무척이나 반가운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결과를 내시기전에 해당아이템을 이미 구매한 해당유저들의 입장도 생각하시어서 형편성에 맞는 보상을 제시해주셔 하는거 아닙니까?
보름돌로 바뀌었다면 이미 구매한 경우 그에대한 보상이 고작 행운의돌2개라구요????
애초에 처음부터 보름돌로 나왔다면 저같은 경우 기존에있던 신화꾸밈옷에 강화하고 보름돌만 합성하였으면 대략 12~13만원정도의 소비로 끝이났을겁니다.
하지만 애초의 상품출시대로 구매한 저같은 경우는 60만원정도를 더쓴결과가 나왔습니다
그 결과에대한 보상이고작 행운의 돌 2개라니요? 미숙한 운영방식에 대해서 또 그에따른 유저에게 더많은 보상을 해달라는게아닙니다.
최소한 형편성에 맞는 보상을 해주셔야할거아닙니까! 최소한 아이템 회수해가시고 로그기록이라도 살펴서 그에맞게 보상을 해주셔야할거아닙니까.
이런식의 운영방식이라면 앞으로 어떠한 유저가 사측을 믿고 상품을 구매할수있겠습니까
아키에이저를 정말 좋아하고 재미있게 이용하고있는 유저로서 소비자로서 이번 보상결과에 너무나 실망하고 화가나서 게임을떠날 생각까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