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두번째 개발일지를 올리려고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번에 인벤토리 시현 영상을 올렸었는데, 저번 게시물은 특성상 프롤로그(?) 같은 느낌이라 동영상을 다른 영상으로 대체하고
다시 올리려고 합니다!

아래의 영상이 지난번에 올렸던 인벤토리 시현 영상입니다.
저희 게임에서는 게임에서 사용할 몬스터들과 계약을 하는 형식입니다.
따라서 아래의 빈 사진에는 계약서 혹은 몬스터의 사진이 들어갈 예정입니다.
인벤토리는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를 불러와 보유 몬스터의 수에 맞게 동적으로 생성됩니다!


아래의 영상은 상점과 스테이지 선택을 구현한 모습입니다.
상점은 매 스테이지마다 새로운 몬스터들로 초기화 됩니다.
뒤에 있는 보드의 위치와 크기에 맞게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대사나 외형은 구현을 위해 임의로 해놓은 것이니 이쁘지 않더라도 참아주세요 ^^

그리고 상점 다음으로 나오는 영상은 스테이지를 시작하기에 앞서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몬스터들 중에서 선택을 하는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그 과정을 보여줍니다.
인벤토리와 같이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몬스터들을 불러와 띄워주고, 그중 선택한 몬스터들이 
스테이지가 로딩되면 오른쪽에 떠 있게 됩니다.

가장 중요한 인게임 부분은 아직 디버깅 및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중이라
게임을 플레이하는 영상을 아직 보여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ㅠ
게임 플레이하는 영상을 올려드려야 저희 게임이 어떤 게임인지 감이 오실 텐데...
최대한 빨리 플레이하는 부분도 완성하여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