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테스트서버.. 강화보존이벤트 때문에 재미없다고 하는 사람이 너무많죠.

 

최근들어 이거때문에 테스트서버는 안하겠다 라는분들도 많구요.

 

그래서 이벤트변경을 건의합니다.

 

강화보존이벤트를 삭제해주시고 본서버처럼 +4강화부터 인챈트시 파괴가되지만..

 

몬스터가 아이템을 드랍했을때 한번에 3개씩 드랍되는겁니다.

(ex 화염심문관 사냥시 태양의반지 3개 드랍, 흐그누이 사냥시 철판 3개 드랍)

 

테스트서버 드랍률이 본서버의 4배지만 위와같이 변경될경우 드랍률을 2배로 낮춤.

(단, 주문서는 기존과 동일한 드랍률로 1개씩만 드랍)

 

 

보존이벤트 시작한후부터 테스트서버 수명 및 눈에띄게 유저수 빨리줄어든다고 느끼는건 저뿐만은 아닐겁니다.

 

테스트서버 강화보존이벤트가 알기로는 인벤에서 단 몇명이서 건의해서 이루어진걸로 아는데..

 

그 몇명 빼고 게임상에서는 대부분이 강화보존이벤트를 싫어한다는걸 아셨으면하네요.

 

주변에 왜 보존이벤트를 싫어하는데 건의를 적극적으로 안하느냐 물어보면,

 

백날 건의해봐야 귓등으로도 안듣기때문에 귀찮아서 그냥 그러려니 한다는겁니다.

 

GM분들. 유저들과 소통한다고 매번 말하면서 강화보존이벤트 싫어하는건 왜 모르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