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시즌 정벌은 속도광, 좋은 날에, 우두머리 사냥, 신의 능력, 해제가 있습니다.

시즌 캐릭터를 꾸준히 플레이하신다면 신의 능력(1인 대균열 75단 도달), 좋은 날에(전설 보석 3개 65등급)

이 두개의 정벌이 자연스레 완료가 되면서 6시즌에서 추가 보관함을 얻는 건 어렵지 않게 됐죠.

하지만 추가 보관함 획득이 목표라면 속도광, 우두머리 사냥, 해제가 더 빠른 길일 수 있습니다.

시즌 여정 정복자를 완료하려면 1인 대균열 60단과 55등급 전설 보석 3개를 달성해야 하는데

그정도의 캐릭터 세팅이면 속도광, 우두머리 사냥, 해제의 완료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 해제&오늘의 운세도 좋아

해제&오늘의 운세도 좋아는 3시즌, 6시즌의 정벌에 포함됐습니다.

3시즌 때는 고행 6 난이도의 "저주받은 궤짝" 이벤트에서 70레벨 캐릭터로 괴물 300마리 처치,

6시즌은 고행 10 난이도의 "저주받은 궤짝" 이벤트에서 70레벨 캐릭터로 괴물 350마리 처치입니다.








■ 퀘스트 위치


■ 저주받은 토탄




해제를 완료하기 가장 쉬운 곳은 5막의 가라앉은 길에서 나오는 저주받은 토탄입니다.

맵 크기가 작고, 몬스터 젠이 많기 때문에 해제를 완료할 수 있는 최적의 퀘스트라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부정다발 악사로 혼자서도 완료가 가능합니다.

귀찮은 점은 가라앉은 길에서 저주받은 토탄 퀘스트가 잘 안 나온다는 것입니다.

드물지만 현상금 사냥으로 나오지 않더라도 그냥 가보면 퀘스트가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크게 사각형으로 비어있고,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는 곳)

하지만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현상금 사냥이 나왔을 때 하는 게 편하다고 생각합니다.

저주받은 토탄이 5막이니 5막이 보너스막인 시간인 경우 퀘스트 찾기 더 편하겠죠.





■ 저주받은 풀무




그 다음으로 추천드리는 곳은 1막의 비명의 전당 지하 3층에서 나오는 저주받은 풀무입니다.

이 맵은 몹이 퍼져서 나오기 때문에 저주받은 토탄 보다는 350마리 처치가 어렵습니다.

퀘스트 시작 전에 광분의 신단의 효과(공격 속도 증가, 2분)를 받는 것도 좋습니다.

신단을 찾기 귀찮으시다면 4막 희망의 정원 1층 바로 앞에 치유의 샘(효과 랜덤)이 고정적으로 나옵니다.



이 외에도 몬스터 젠이 많은 저주받은 궤짝들이 있지만, 저주받은 토탄 퀘스트보다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읽어주신 분들 모두 6시즌 추가 보관함 획득 및 시즌 여정 완료 기원합니다.

추가 및 변경할 사항 댓글로 남겨주시면 반영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