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0에 복귀했는데 원소의 회동 한번 놓치면 너무 딜로스가 심해서 타이머 찾아보다가 마땅한게 안보여서 만들었습니다.

위 유튜브 영상처럼 원소의 회동 발동시점에 단축키로 시작시키면 발동 4초전부터 카운트다운 해주며 발동 시작과 종료시에 소리로 알려줍니다.
게이지바를 띄워 케릭터 근처에 두고 시각적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원소의 회동을 쓰신다면 사용해보시고 피드백도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기본 단축키
시작 : Ctrl+1
종료 : Ctrl+2

오픈소스로 소스코드는 Github에 모두 공개되어 있습니다.



-- 추가 --
회동 쿨은 로딩시간에도 돌아가니 대균 열기 전에 마을에서 맞추고 들어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상태바는 창모드/전체창에서만 보입니다. 전체화면에서도 소리는 들립니다.

이 프로그램은 디아블로에 직접 영향을 주지 않는 별개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간 간섭이 없이 백그라운드에 따로 띄운 프로그램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타이머도 손으로 직접 시작하고 종료하셔야 하며, 간혹 회동 쿨타임이 어긋나더라도 자동으로 맞춰준다거나 하는 기능도 없습니다.

-- 추가2 --
수도사는 원소가 5개라고 알려주셔서 수도사용 설정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타이머가 불법프로그램이 아니냐라는 의견에 대해 제 생각을 말씀드리면..
이미 타이머는 굉장히 흔한 프로그램입니다. 매크로보다 훨씬 단순하고요. 구글에 검색만 하셔도 원소의 회동 사이클에 맞게 돌아가는 웹타이머들도 이미 있구요. 단지 여기다가 타이머 시작시간을 단축키로 등록해 편리하게 켜고 끄는 기능만 제공해 드린겁니다.
알고 쓰는 사람만 편하다 라는 점에서 안쓰실분들께서 부정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옳은 말씀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면에서는 사실 D3Helper는 종결자지만요.
다만, 이 프로그램이 불법적으로 디아블로3의 메모리에 접근한다거나 헬퍼처럼 키보드 입력이나 클릭을 발생시키지 않고 단순히 사운드 파일을 재생해 귀에 들려주는것 뿐이므로 불법 애드온의 성격에 들어가지 않는다는건 말씀드리고 싶네요.
이 프로그램은 게임 플레이 중 다음팟 켜서 뮤직 리스트 재생하는것과 정확히 동일한 프로그램 동작 방식입니다.
보여주는 게이지의 경우 디아블로의 랜더링 영역에 겹치는게 아니라 단순히 "항상 위" 기능으로 창모드일때 디아블로 창보다 위에 쪼그맣게 고정해주는 기능이므로 이역시 불법적인 프로그램 접근 방식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