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이번에 패치가 되었습니다.
 
 
특징 정리합니다.
0. 발동률은 30% 입니다.
1. 2마리가 각각 스킬을 사용합니다.
2. 데미지는 본체와 100% 동일하나, 아이템에 붙은 스킬피해 효과만 못받습니다.
3. 5초간 지속, 쿨타임없이 바로바로 나옵니다.
4. 죽어서 사라지기도 합니다. 본체의 강인함에 영향을 받는듯
5. 스킬창에 있는 스킬을 사용합니다. 룬효과 그대로 사용합니다. 단, 따라하지 못하는 스킬도 있습니다.
(따라하는 스킬은 아래 정리했습니다.)
6. 사신이 건 혼출은 본체가 비취로 흡수 하지 못합니다. (본체가 걸고 사신이 수확을 쓰는 경우는 템이 없어 실험을 못했습니다.)
7. 사신이 때려도 우레 번개는 발동하지 않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점은 바로 이겁니다.
1. 본체 + 흉내쟁이 2마리면 3배의 데미지를 낼 수 있습니다. (물론 계속 공격스킬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단순하게보면)
2. 얘들은 쿨타임의 영향을 거의 안받아요. 예를들어 대혼란을 쓰고 5초뒤에 사라졌다가 다시나오면 또 대혼란을 씁니다.
3. 이게 뭐가좋냐면 편집증 룬을쓰면 20%추뎀을 계속 달고 다녀요. 공포를 쓴다? 얘들이 2마리가 번갈아 공포를 검.
4. 그럼 사신2마리 + 본체해서 3명이 편집증이나 피라냐를 같이 쓰면 어떻게 되느냐? 무려 중복이 됩니다. 편집증 3번 쓰면 60%추뎀, 피라냐 3번쓰면 45% 추뎀.. ㅎㄷㄷ
5. 사용하는 스킬을 정리해봤습니다. (나와있지 않은 스킬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 독침, 두꺼비, 시체거미, 불폭탄
- 피라냐
- 돌진좀비
- 산성구름
- 혼령수확
- 혼령공세
- 혼령출몰 (단, 사신이 사라지면 도트 효과는 풀립니다.)
- 망자의 손아귀
- 대혼란
- 공포
 
 
 
자 한번 보시죠.
 

곰부두, 산성구름부두에게는 적절한 가면이 없었는데,

이 가면이 희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