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창욕설도 신고할수 있게 해야합니다.

 

 

픽창 욕설은 기록에 안남아서 그런가 픽창에서부터 패드립과 쌍욕하는 사람있네요 아이디 : 그냥했엄

 

지금 피방온지 1시간 됬는데 제대로 된 겜을 못했네요.

 

첫판 : 상대편 탈주로 인해 다시하기 20분 소모

 

두번째판 : 우리편 5픽 원딜이 픽창에서부터 쌍욕하고 패드립치면서 트롤픽하는애들 욕함 전판에 멘탈깨져서 온듯.

우리편 3픽 정글이 갑자기 패드립치는 원딜 보더니 트페정글 잘한다며 트페정글픽. 5픽 원딜 빡쳐서 욕하면서 마이픽.

게임들어가서 마이 미드로 옴. 작성자 미드 말자하 봇내려감 트페 마이가 리쉬안해준다고 봇와서 킬줌.지속적 트롤링 미드 오픈 15분 패배

 

겜하기 힘드네여 ㅎㅎ

Lv41
커피팬텀
60%
 
경험치
17,401
베니
32
이니
23,837
  • 명성치159
  • 제니140
  • 6
  • 1
  • 2
  • 2
  • 1
  • 1
  • 1

 

 

잉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75792      [토론]  왜 keg 경남은 왜 없냐 [1] 미안니그로 02:20  8 0
    75791      [토론]  어떻게 20판을 하는데 17판이 고의트롤을 ..      Shinjou 01:55  98 0
    75790      [토론]  전체 0킬이면 킬관여율 아케됨? [1] 소나소나소나 01:25  90 0
    75788      [토론]  다이아 5티어 mmr 질문좀 드려요 [7] 천월하 23:24  337 0
    75787      [토론]  라이엇이 기왕 게임 내 퀘스트를 한 가지 컨.. [3] 덤벼시1발 22:50  437 6
    75785      [토론]  인벤에 어그로 정신병자들이 많아 보이는 이유      카니바레 22:30  93 0
    75783      [토론]  스크가 왜 2:0 지는상황에서도 웃음을 지은.. [1] Wooza 21:34  1194 0
    75782      [토론]  서폿은 퀘스트 절대못깨는데 [17] 급식충죽어라 20:48  1130 5
    75781      [토론]  애니비아 죽불 어떨까요? [2] 메토리 20:45  220 0
    75780      [토론]  확실히 이제 슼 얘기는 걍 병림픽이 되버린 ..      롤충님 19:48  437 0
    75779      [토론]  후 드뎌 챌린저다....... [4] 원딜러갓정일 19:38  949 0
    75778      [토론]  레이디스 배틀 실버리그 4강전 원딜 대리 (..  [65] 피에르 19:29  16555 86
    75776      [이슈]  찡찡이 정지라는데      와우숲지기 18:17  248 0
    75775      [토론]  여자친구가 롤에 빠져서 섹할생각을안함. [1] 아사히나하스 18:05  1273 0
    75774      [토론]  여자친구가 롤에 빠져서 일할생각을안함. [7] 티티오피 17:02  1935 3
    75773      [토론]  롤 롤 롤 롤 롤 롤 롤 [2] 날아라달봉아 17:00  111 0
    75772      [토론]  애초에 aos자체가 스타유즈맵인데.. [9] 나만잘된다 16:26  755 0
    75770      [토론]  짱짱걸 제목은 서울대로 어그로끌어놓고 결국에.. [6] 좐이잖아 16:17  346 0
    75768      [토론]  라이엇에서 [4] 포퍼 16:12  122 0
    75767      [토론]  Dota-like? MOBA? AOS? [17] 김기달 16:01  271 0
    75765      [토론]  원래 오제재 보상 이정도임?  [2] monopoly 15:45  539 0
    75764      [토론]  미짱걸 아직도 있음? [3] Zizhel 13:55  225 0
    75763      [토론]  인터넷에서까지 저격받는 사람들 특징.txt [2] 끝사랑 09:11  670 0
    75762      [토론]  AOS단어 가지고 싸우지좀 마라 [14] 도타좀했음 07:30  921 0
    75761      [토론]  부모님께 물어보라는게 패드립이냐 [13] 교복빠 07:19  603 0
    75760      [토론]  미사카짱짱이  [6] 낭만지기 06:35  1379 14
    75759      [토론]  브론즈승률90인사람 봤는데 [6] 뭐시버어 03:03  2326 0
    75758      [토론]  자유랭티어가 자기티어인줄아는 호구새끼들 [18] 뉴비에양 02:22  1366 0
    75757      [토론]  AOS라고 부르긴 해도 별로 좋은 단어선택은.. [7] Dyst 02:04  498 0
    75756      [토론]  정보)AOS 는 콩글리쉬가 아니라 Aeon ..      Tiec 01:50  367 0
    75755      [토론]  Aos라는 콩글리쉬는 그만썼으면 합니다 [21] 신수스왑사제 00:55  1010 0
    75754      [토론]  이것도 상성이라면 상성인가 ㅋㅋ..  [2] 성은 00:32  741 0
    75753      [토론]  슼팬 킅팬 오랜 악연 끊고 형제관계 수립!! [11] 담담nn 08-19  4259 23
    75752      [토론]  요즘 롤 제제 너무 심하다  [30] 유릿페 08-19  1582 0
    75751      [토론]  진짜 트위치 쳇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욘몬 08-19  2998 8
    75750      [토론]  그래도 롤은 옵치보단 나아..  [5] 심해의베인충 08-19  790 0
    75748      [이슈]  아니 솔직히 뱅은 [23] 러쉬몬 08-19  7332 16
    75747      [토론]  팩트) 대치동 학원가 애들중에도 병신은 꼭 .. [4] Voidsonic 08-19  1198 2
    75746      [토론]  롤e스포츠는 SKT만 생각나는 팀이 되겠네 [14] 원딜왕자지 08-19  2238 1
    75745      [토론]  KT 그래도 고생했습니다. [1] 원딜왕자지 08-19  604 6
    75744      [토론]  이렇게 된 이상 롱주만 믿는다 [7] 꼬소 08-19  1798 0
    75743      [토론]  오늘 저격받으신분 [8] Bricon 08-19  460 0
    75742      [토론]  실버에서 플5까지 올림  [8] 티모가죽 08-19  1009 6
    75741      [토론]  현재 라칸이 씹사기인 이유 [7] 원딜왕자지 08-19  2187 0
    75740      [토론]  결국 케티가 3대2로 이길듯 [17] Ika123 08-19  1596 0
    75739      [토론]  진짜 롤은 팀게임.... [3] 뭐하는놈이냐 08-19  559 0
    75738      [토론]  검색했는데 미드가 나보다 못할 때는 어떻게 ..  [11] 마틴로렌스 08-19  823 0
    75737      [이슈]  행님들 미카사 짱짱걸 고려대 아닐겁니다 [3] 개미사랑 08-19  454 0
    75735      [토론]  미카사야 고려대면 학번 앞자리 6개 대보려무.. [11] Grandf웅 08-19  1156 0
    75734      [토론]  실력 거품 빠진거같은데 [1] 심홀 08-19  317 0
    75733      [토론]  얘드라 대체 시즌 3때는 무슨일이 있었던거냐.. [10] TraiGen 08-19  806 0
    75732      [토론]  여기 미사키짱짱걸 같은 열등감가진 애들 왜이.. [6] 기계꺼져 08-19  504 0
    75731      [토론]  브론즈에서 플레5까지 가면서 느낀점 [22] 카를타고 08-19  1155 0
    75730      [토론]   극사실주의 '미카사짱짱걸 성장기'.txt  [10] 드렁큰쓰레쉬 08-19  3261 14
    75729      [토론]  실력이 상향평준화 되었다더니? [9] 외발 08-19  605 0
    75728      [토론]  서폿 원라인 유저가 안되는 이유 [6] 외발 08-19  643 0
    75726      [토론]  미카사짱짱걸님 [1] Zizhel 08-19  340 0
    75725      [토론]  재는 우월감에 취해서 저러는게 아니다.txt [4] 3일천하 08-19  3237 19
    75724      [토론]  티어제도가 상대적이라 올리기가 더 힘듬 [2] Buffett 08-19  418 0
    75723      [토론]  ㅁㅋㅅㅉㅉㄱ [9] 짬티이거 08-19  307 0
    75722      [이슈]  라이엇은 해킹피해 보상 절대 안해주는거 아시.. [3] 드븐 08-19  357 3
    75721      [토론]  시야 더럽게 못먹는데 한타잘해서 플레임 [2] 쿵쿵타릭 08-19  388 0
    75717      [토론]  이젠 하다하다 일반인 학벌이랑 티어갖고도 싸.. [1] Plazma12 08-19  346 0
    75716      [토론]  쟤는 좀 모자란 애니까 [2] 김남평 08-19  986 11
    75715      [토론]  나도 1-2년 전만해도 [1] Evethorz 08-19  246 0
    75714      [토론]  진지하게 멘탈 잡는 법. [8] 아우디르 08-19  457 3
    75711      [토론]  솔직히 롤 밸런스팀 개심각하지 않냐 [6] Spaceman 08-19  918 1
    75710      [토론]  큐잡고 수락안누르면 닷지패널티 줘야됨 [3] pys25k 08-18  546 0
    75709      [토론]  롤 3대 미남 ㄴㄱ임??? [8] 빠커앞구르기 08-18  977 0
    75708      [토론]  휴먼계정 다시 올리는데 티어 상향평준화가 너..  [14] 복풍 08-18  1028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