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기전 밸런스 5:5 하는법

린검사의 흡공 쿨타임을 60초로 한다.

Lv12
쉬퍼이
92%
 
경험치
1,384
베니
20
이니
12,024
  • 명성치47
  • 제니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7049      [잡담]  암살새끼들 지들도 사기라고하면서 막상 너프먹.. [1] 프로즐딸러 17:15  25 0
    47048      [잡담]  권사 누반버그쓰면  [1] 소좋 17:08  26 0
    47047      [잡담]  근데 가끔 권님들이랑 비무하다보면 [2] 화난강정 13:37  153 0
    47046      [잡담]  아니 진짜 내 글 어디갔음? 린검암살기권 횡.. [2] 좃이나까잡숴 11:58  133 0
    47045      [잡담]  비무장 유입 많아지는 법 [10] 똥똥따랑띠 09:21  278 0
    47044      [잡담]  이런 저런 얘기들이 많은데 [7] 어뷰대리 08:39  186 0
    47043      [잡담]  권사 누반버그 알아왔다 [7] 앙내상띠 00:55  381 0
    47042      [잡담]  암살너프 장난하나 ㅋㅋㅋㅋ ㅆ1발ㅋㅋㅋㅋ [5] 징징이o 23:28  400 0
    47041      [잡담]  막으세요 저항하세요 참 보기싫은 말들. [3] 스우 22:59  233 0
    47039      [잡담]  암살 씨바 [4] 화난강정 15:03  397 0
    47038      [잡담]  부유도에서 존나 희열느낄때 [5] 대변 12:57  402 0
    47037      [잡담]  it's not fine 하다능 [2] 미췽낭 12:44  278 0
    47036      [잡담]  권사 누반 횡      앙내상띠 12:39  219 0
    47035      [잡담]  머여 1분 비연검 반충으로 막아졌어 ? [8] 화난강정 12:21  369 0
    47034      [잡담]  권사 누반버그 ㄹㅇ이냐? [3] 좃이나까잡숴 12:15  278 0
    47033      [잡담]  근데 강탈 정말 투사체? [7] 스우 11:44  275 0
    47032      [잡담]  강탈이 그렇게 사기임?  [10] Anbi 11:22  464 3
    47031      [잡담]  테섭적용되고 인던에 딜러하나 필요하다하면 [3] 모기밥1 09:17  234 0
    47030      [잡담]   투발쓰면 비매라고하는 새끼들 캐릭이름 [12] 골든씹짝꾸 01:03  573 6
    47029      [잡담]  권사들도 버그 오지게 쓰네.. [1] 떼마시아 01:00  309 0
    47028      [잡담]  pvp게에선 눈팅만 하는데... 이해 안되는.. [24] 현자플래시 04-23  589 0
    47027      [잡담]  안녕하세요 복귀 유저 조언좀 부탁드려요 [8] 도오타2 04-23  218 0
    47026      [잡담]  비무대회할때마다 궁금한건데 [3] 대변 04-23  432 0
    47025      [잡담]  오늘 비무제 컨셉이 동클전인가 [1] 인큐버스 04-23  248 0
    47024      [잡담]  투발이 비매너면 원콤스킬 죄다 쓰지말라해 ㅋ..      골든씹짝꾸 04-23  222 1
    47023      [잡담]  겜에서 대장노릇하려하고 센척하는애들은 [4] 대변 04-23  386 6
    47022      [잡담]  권사 누반버그 언제 고칠까요      월하귀족 04-23  251 3
    47020      [잡담]  벽플 [2] 어뷰대리 04-23  216 0
    47019      [잡담]  어제 방송에서 권암전 [4] 해수와 04-23  349 0
    47018      [잡담]  암살 근데 왜 거미줄 환주는 패치 안하냐      소좋 04-23  150 0
    47016      [잡담]  권사친목 얘기 나온김에 한마디쓴다 [14] 개소리킬러 04-23  578 35
    47015      [잡담]  권사친목충들 극혐이다 [5] 골든씹짝꾸 04-23  403 0
    47014      [잡담]  암살정신병은 전염병인 이유  [5] 대변 04-22  483 0
    47013      [잡담]  역사 상향좀      똥똥따랑띠 04-22  121 0
    47012      [잡담]  기공ss  [7] 앙내상띠 04-22  365 0
    47011      [잡담]  주술새끼들 인던유저건뭐건 [3] 대변 04-22  233 0
    47010      [잡담]  요즘 린검들 [3] 지지직 04-22  225 0
    47009      [잡담]  야 주술들 왜 징징되는지 설명좀 해줘 [10] 톳끼 04-22  370 0
    47008      [잡담]  기공 ss 설명 [5] 쉬퍼이 04-22  201 0
    47006      [잡담]  근데 나날경직 [4] Anbi 04-22  264 0
    47005      [잡담]  암살: 왜 우리는 항상 너프만 받죳?! [3] 골든씹짝꾸 04-22  323 3
    47004      [잡담]  암살근데 저렇게 너프한다고해서 [6] 대변 04-22  252 0
    47003      [잡담]  역사만 나가리네 쉬불거 [6] 대변 04-22  278 0
    47002      [잡담]  공홈 암게보면 두 가지 부류가 보인다. [2] 스우 04-22  197 0
    47001      [잡담]  기공 상향 좀 넘넘 큰거 아님? [4] Kct 04-22  279 0
    47000      [잡담]  꼬우면 암주키우라던 색기들은 [3] 골든씹짝꾸 04-22  193 0
    46999      [잡담]  공홈ㅆㅂ 주암게에 항생제좀 넣어줘      개소리킬러 04-22  119 0
    46998      [잡담]  주술들 태세전환ㅋㅋㅋㅋ [3] 해수와 04-22  318 1
    46996      [잡담]  한파 [4] 용용치케치 04-22  290 0
    46995      [잡담]  암살너프ㅡㅡ [4] 해수와 04-22  491 6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