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비무하면 기승전 린주암인거 같음

역사랑 기공하는 유저인데
뭐 다른직업으로 점수 다빨아먹혀도 결국엔 린주암한테 다 빨아먹힘 진짜 답이없음

역사로 할땐 주술사 중에 특히 벽에다 항마진깔고 마령이랑 부비부비 하는 놈들...진짜 노답임
벽에서 나오면 기회라도 엿볼수 있는데 벽에붙어있으면... 진짜 아 이걸 어떻게 이기나 싶음

기공으로 할땐 린검전이 핵노답임.. 솔직히 검사나 암살도 이전에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린검이랑하다보면 얘네들이 훨씬남
기공으로 린검을 상대하는 기분은 거대한 벽과 싸우고 있는 기분이야
내 나름대로 벽치기라도 해보고 어떻게든 딜타이밍 만들어 보려고 하는데 다 소용없음
뭘해도 린검이 질 수가없음
지금의 기공 린검상성이 블소 역대급 상성이 아닌가 싶음
Lv5
톳끼
53%
 
경험치
453
베니
33
이니
10,659
  • 명성치24
  • 제니2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46674      [잡담]  비무하고싶다 [3] 콩딱콩닥 20:55  170 0
    46673      [잡담]  님들 저는 [4] 주인오빠왕자 19:17  184 0
    46672      [린검사]  린검은 이거만 너프해도 할만함  [4] 소좋 17:56  273 0
    46671      [잡담]  똥똥따랑띠야 알겠으니 본캐까라니까 [17] 인혁짱짱맨 17:14  254 0
    46670      [잡담]  문파전장 대회는 안하나? [8] 대변 13:05  309 0
    46669      [잡담]  준네임드      루리츠 11:33  273 0
    46668      [잡담]  얘들아 게시판 취지에 맞진않지만 [14] 좃이나까잡숴 10:14  292 0
    46667      [잡담]  린검이랑 주술중에 추천좀부탁드려여 [2] Vikgja 05:43  180 0
    46666      [잡담]  리유야 또 부계질이냐 [3] 어렵다구 03:32  312 0
    46665      [잡담]  지금 오프라인대회 예선결과 보니까  [4] 미란다커커컥 01:36  555 0
    46664      [잡담]  암살 너프 [4] 펜션홀릭 03-26  390 0
    46662      [잡담]  소피나 뭐하는 애냐 [5] 똥똥따랑띠 03-26  459 0
    46661      [잡담]  솬 상향좀 제발 [23] 이스힐렌 03-26  751 0
    46660      [잡담]  와 진짜 린기전 너무 심한데 [6] 스티브챱스 03-25  500 0
    46659      [잡담]  민듕이라는사람 비무 잘함??? [18] 스와니강 03-25  836 0
    46658      [잡담]  솬사 아래티어에서만 세거든요? [4] 저녁의 03-25  512 0
    46657      [잡담]  그리고 요즘 비무 수준 왤케 높아 [3] 인혁짱짱맨 03-25  479 0
    46656      [잡담]  똥똥따랑띠 그지련이 노답이네 [12] 인혁짱짱맨 03-25  388 0
    46655      [잡담]  겜은 끊어도 인벤은 못끊는다며? [1] 개소리킬러 03-25  296 3
    46653      [잡담]  용인G 민듕비안 화해함? [6] 똥똥따랑띠 03-25  844 13
    46652      [잡담]  뉴비 pvp유저 기공vs기권 [10] Vikgja 03-24  442 0
    46651      [잡담]  형님들 금연하세요 세상이 달라집니다 ㅎ [3] 스티브챱스 03-24  426 0
    46650      [잡담]  주술 팅방탄부 정말 너무한거아니냐 [5] 좃이나까잡숴 03-24  680 3
    46649      [잡담]  훈훈한 피빕게시판 [2] 주인오빠왕자 03-24  321 0
    46648      [잡담]  지금 암게가봐라 가관이다 [2] 해수와 03-24  473 0
    46647      [잡담]  지토링 [20] 루리츠 03-24  1234 59
    46646      [잡담]  인벤이랑 공홈, 인게임이랑 [3] 푸른공포 03-24  361 0
    46645      [잡담]  그냥템전해 [1] 대변 03-23  365 0
    46644      [잡담]  진짜 비무장 활성화 좀 시켜주라 [1] 스티브챱스 03-23  346 0
    46643      [잡담]  암살 좃망하게하는법 공유함 [1] 대변 03-23  444 0
    46642      [잡담]  급 암까게시판 됬네 [6] 떼마시아 03-23  298 0
    46641      [잡담]  암살 1미터 잠입 대응법 아시는 형님 [15] 스티브챱스 03-23  788 0
    46640      [잡담]  진지하게 물어본다 [6] 헤어라 03-23  384 0
    46639      [잡담]  암살 나만 그런거? [2] Tonto09 03-23  458 0
    46638      [잡담]  선딜후딜 그만논햇으면ㅋ [2] 돌직구go 03-23  416 0
    46637      [잡담]  백청초반 권기전 기억나는 올비있냐 [5] 골든씹짝꾸 03-23  412 0
    46636      [잡담]  암살자는 선딜이 없다 [98] 똥똥따랑띠 03-23  565 0
    46635      [잡담]  푸른공포님 [2] 해수와 03-23  278 0
    46634      [잡담]  암살은 그냥 은신하나로 십사기 [2] 대변 03-23  307 0
    46633      [잡담]  암살시발 [1] 큌키킼 03-23  191 0
    46632      [잡담]  암살자가 사기인점 반박불가 [2] 조우반 03-23  323 1
    46631      [잡담]  근데 대체 암살자 선딜있다는 건 무슨 개소리.. [16] 똥똥따랑띠 03-22  557 0
    46630      [잡담]  근데 진짜 그많던 검사 다어디갔냐? [4] 떼마시아 03-22  512 0
    46629      [잡담]  공홈 솬게 [4] 똥똥따랑띠 03-22  462 0
    46628      [잡담]  암살은 은신회피가 하향됐다고 하는데      Firstname 03-22  258 0
    46627      [잡담]  여기도 예전에는 진짜 [5] 대변 03-22  405 0
    46626      [잡담]  저의 비밀을 알려드립니다. [11] 주인오빠왕자 03-22  653 0
    46625      [잡담]  소환사 상태저항 2초 사라짐.      스우 03-22  381 0
    46624      [잡담]  솔직히 직업3개만 너프하자      프로즐딸러 03-22  441 0
    46623      [잡담]  솬암 유전데 [10] 이스힐렌 03-22  573 6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