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까진
스킬들에 손 거의 대지 말고 숫자만 바꿔 주세요 아 그래도 검의 의지 같은건 딜량 높이는 방향으로 바꿔도 될지도?
였는데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다음은 제가 건의 글에 쓴 내용입니다.

---------------

지난번 글에서 검벨 관련하여 개편안을 말미에 적었었는데요

수정하겠습니다.

검의 의지도 걍 건들지 말고 냅두세요.

검의 의지에 좋은 버프가 달리게 되면 그것이 플레이에 강제됩니다.

검벨의 멋진점은 이젠 아이러니하게도 다른 캐릭들과는 달리 스켈레톤이라는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비유가 무슨 뜻이냐면, 검벨은 다른 캐릭처럼 '운영'이 필요없고 머리는 비운채로 오직 손가락에만 모든 사활을 거는 자유로운 플레이가 장점이 되었다는 뜻입니다.

따라서 중요한 순서대로 다시 개편안을 써보면
1. 전체적인 배율들의 상향 조정
2. 크불기 삭제
3. 전용헤어 판매
4. 끝입니다. 더 건들지 마세요. 절대.

나머진 건들지 마세요.

간접적인 상향 하려 들지 마세요.

괜히 '아냐~ 사실 우리 검벨에 관심 많아~' 한 척 하려고 뭔가 고민한 척 하려고 하지 마시고

그냥 숫자만 올려줘요.

그럴꺼면 차라리 무관심한 쪽이 낫습니다.

절대 바꾸거나 추가하지 마세요.

-----------------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전까진 그래도 검벨이 오랫동안 변경점이 없었으니 뭔가 새로운거, 말하자면 눈이 즐거울 만한걸 조금 바랬습니다.

예를들어 이번 밸패에서 허크 5각시 공격 궤적 이펙트 변경처럼요.

네 사실 '검의 의지 발동시 검긍 4, 5단계가 적용된다'의 본심은 새로운 이펙트를 보고싶다였어요.

근데 검벨은 역시 sp갖고 골몰할 일 없이 손가락에 모든걸 거는 자유로운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점이 최고였다는 생각이 들었기에 검의 의지 건드면 클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