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4주년을 축하합니다.

 

 

               .....응 줘까 멈춤현상도 4주년 ^^

 

 

멈추고...

또 멈춘다...

13연승 후 멈춤... Deep... 빡....

돌아오는 건, 전형적인 매크로 답변...

 

 

 

피파온라인 4주년?

멈춤현상도 4주년 ^^

4년째 건의중 ㅋ

 

 

 

 

 

 

 

 

공유기? 응 안써,

PC문제? 응 저번 달에 뽑은 최신 컴, 방금 포멧 했어~

통신망 문제? 여기 인터넷 최대강국 대한민국 수도 서울, 기가인터넷이야 ^^

피시방도 튕겨 ~ 대회도 튕겨~

 

요즘 서비스하는 게임 중 메인컨텐츠에

이런 치명적인 결함이 있는 게임이 어딨습니까...

어디가서 피파온라인한다고 말하기도 창피한 수준...

 

 

 

 

 

 

 

 

 

멈춤현상으로 고통받는, 그리고 고통받게될 모든 피파 유저분들~

 

순위경기는 물론 챌린져스에서도 간헐적으로 발생하는 멈춤현상...

해결될 기미조차 안보이고, 도대체 언제까지 기다려야합니까?

 

걸리면 누가 먼저 나가나, 누가 시간많나 싸움...

예전엔 상대 나가면 진행이라도 됐지 이젠 미동도 없음.

너때메 걸렸다 니가 가라 하와이 왜 유저들끼리 싸워야합니까?

 

팀변경권x1, 200만 ep, 라커룸이용권 1일 이딴 거 받으려고 건의합니까?

도대체 이건 언제쯤 고칠수 있나요? 4년째입니다 ^^

 

매주 수시간의 정기점검,임시점검,긴급점검 등, 4년간의 서버안정화... 

그래도 막을 수 없는 순위경기 멈춤현상!

 

예방할 수 없다면 최소한의 차선책이라도 있어야 하지 않나요?

 

 

넥슨은 다음과 같은 건의사항을 숙고하여 반영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건의사항

1. 인게임 시간이 30분을 초과하면 게임로그를 무효화시킨다.

2. 자살골을 5골 이상 넣으면 강퇴당한다.

(무효화를 위해 자살골을 넣어 시간을 끌수 있으므로)

3. 30분 후 재접하면 점수 및 연승정보 유지 ^^

/////////////////////////////////////////////////////////////////////////////////////////////////////// 

 

* 2번 사항의 경우

상식적으로 게임안에서 30분이상 버틸 수 있는 경우의 수는 2가지 입니다.

1. 자살골을 계속 넣는 비매너 행위...

2. 승부차기를 무한대로 진행.

이 중 한쪽의 유저의 의도만으로 가능한 경우는 자살골 행위뿐.

이를 방지하고 인게임 30분 무효화를 적용시키면

30분 후 재접 후 순위경기 점수정보와 연승정보를 그대로 유지.

 

30분을 기다린다는 것도 손나 병1슨같지만, 

상위랭크의 유저나 다연승중인 유저는

그렇게라도 기다려 무효화시킬 수 있다면,

이거보다 반가운 이야기는 없을껍니다.

 

이렇게 개선하는게 어려운 작업일까요?

멈춤현상을 4년동안 고칠 수 없었으면 이 정도의 장치는 쫌 해둡시다;

 

 

 

 

 

 

 

 

 

 

 

렉슨은 이게 유저들에게 얼마나 큰 스트레스인줄을 모릅니다.

왜냐면 그들은 직접 게임을 해본 적이 없거든요~

 

그동안 한번이라도 멈춤현상으로 빡쳐본 유저분들은 꼭 좀 추천부탁드립니다.

'난 요즘 안걸리던데?' 하시는 분들은 저 요즘 걸리니깐 만나면 언젠가 걸릴겁니다.^^

남 얘기아니고 우리 유저 이야기입니다. 추천을 모아서 힘을 주십쇼~

아울러 멈춤현상 스샷을 찍어 댓글에 첨부해주시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