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용

롤에서 안비밀이라는 닉네님을 사용하고있는 다이아 르블랑, 트페 주로하는 미드,탑라이너입니다

댓글 AMA에 성향분석글 올렸는데 쪽지등으로 신청하시면 리플영상으로 문제점 파악해드립니다.

종합결과

1. 상대가 로밍이 강한 미드라이너나, 갱킹이 잦은 정글러일 경우 미아핑 확인

2. 딜교환시 무리한 딜교 자제
 
 
 
 
 

 
 
 
 
 
 
 
 

 

까탈레나
문제점 1: 합류타이밍 살필 것
          2: 귀환시 핑와사서 미드 시야화보
  
          3. 매드무비 찍을려고 하지 말 것
  요약 : 피지컬은 되는데 판단력이 살짝 아쉬운 부분이있음 이부분만 보완하면 다이아가능

비온다쭈룩쭈룩 [원딜 징크스]
 
개선점
 
  1. 게임의 목적을 설정할 것<중요> 장문
 
      예) 게임을 이기기 위한 방법은 설계, 즉 오더가 반은 먹고들어갑니다. 피지컬 적인 부분에서 우수해도 오더를 할줄 모른다면, 스노우볼링을 굴리지못하고 비벼지고 결국 지기마련입니다. 때문에 골드~플레티넘에서 못올라가는 분도 있지요.
 
 게임을 이기기 위한 방법을 모른다면, 작은 것 부터 생각하시면 됩니다.  킬을 땃다. 타워를 밀자. 용을 먹자. 바론탐이다 등등
 
 그런데 겜내용에서 보면 '굳이' 할 필요가 없는 행동을 하시던데, 리스크가 큰 반면에 얻는 건 쥐꼬락서니만 못하다면 위험을 감수할 필요가 없습니다.
 
 cc기 전무,  아군호응 불가 적 킬각 없음. 그런데 여기서 적 스킬에 적중될 위험을 무릎쓰고 피를 10%까기위한다면 그건 맞는 판단일까요. 아닙니다; 킬각안나오고 이득을 볼 각이 안나온다면 위험을 무릎쓸 필요는 0에 수렴하죠.
 
 
뭐 아무튼 그렇습니다.
 
  2. 설계를 할 것
 
  3. 큰 그림을 그릴 것
 
 
 
평가 :
 
    판단력과 실행할 의사를 갖추어야함. 게임중에 파악한 바로는 불필요한 행동으로 인한 기회를 날려버리는 행동이
 다소 존재함.
  뭐 어차피 겜 전반적으로는 불리하게 돌아가도 트페라면 '운영'의 개념을 이해해야함. 그 부분에서 아쉬웟음 팀의 상태가 매우 불량해서 사실상 패배이지만 , 겜을 운영하는 방법론적인 측면에서 아쉬움

 

 


 
비온다 쭈룩쭈룩 [미드 트페]

 

 

   개선점

 

  1. 큰 그림을 볼 것

 

  2. 딜교환 시 상대방 스킬 염두 해둘 것

 

  3. 자신은 '원딜' 이라는 걸 명심할 것

 

 요약 : 잔 실수안하시면 올라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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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영  지금은 다이아4..(어제 3에서 강등당함;;) 심심해서 롤 리플레이 분석해드립니다

아무튼간에 분석해드렸어요

뭐.. 사실 도움이 될수도있고 안될수도있긴한데;.. 아무튼간에 해드렸어요

분석 원하시는 분은 구체적인 사항을 쪽지로 적어주시면 퀄리티가가 증가합니다

암튼 그래용 저는 알바하러 빠잉! 동영상편집은 추후에할게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