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이 필요한 지역에 가서 유리하게 교전을 잡는 다는 것은 지형, 혹은 전차간 상성을 통한 이득을 최대한 취할수 있도록 자리를 잡는 다는 뜻입니다. 내 전차의 특성은 어떠하며 그렇기 떄문에 이점을 살려서 교전을 할수 있는 위치를 잡아서 교전하는 것은 중요하겠죠.
 특히 지형상에서 이점을 가져가는 경우는 실력과 별개로 하여서 기본적인 어드밴티지를 받으면서 할수 있기때문에 게임 플레이를 좀더 수월하게 가져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더 나아가서 적군들이 바보가 아닌 이상 아군이 유리한 지역에서 교전을 잡아주지는 않을 것입니다. 적들도 자신이 유리한 사선을 잡으려 하기 때문에 이때 대처를 잘하면 역으로 먹혀버릴 가능성도 있죠. 이 정도의 파악은 적의 예상 방어병력 수, 방어 위치를 두고 판별을 어느정도 할수 있습니다.
 적 방어병력이 적어서 불리한 사선이지만 힘으로 밀수 있는 경우 공격을 갈수도 있고 적 방어가 견고할 경우에는 라인 유지만 시켜두고 반대쪽으로 전력을 추가시켜서 공격, 방어에 있어 도움을 줄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자신이 싸워야 할 곳에서 유리한 교전위치를 잡도록 유도를 하거나 만들어 내서 교전을 하게 된다면 게임 플레이가 좀더 쉬워질 것이라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