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식 키보드 추천좀욥.

기계식 키보드 사려하는데요.
겜 보다는 타자를 더 많이 칩니다.

집에서 써야하는데 청축은 너무 시끄러워서 갈축이나 적축 알아보려 하는데요.

적축은 좀 많이 이질적 인가요?
갈축은 그냥 일반 보통 키보드 정도로 보면 되지요?

십만원 이하대에서 뭐가 괜찮을까요?
실용적인 2-3만원대 저가형도 좋아욥.






Lv76
Ledios
45%
 
경험치
271,268
베니
887
이니
314,654
  • 명성치6989
  • 제니212
  • 5
  • 9
  • 5
  • 5
  • 5
  • 1
  • 1
  • 5
  • 3






 마격발사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인벤전광판 입력기

    닫기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할말 (9/30)
    링크주소
    노출시간 소모이니 20
    색상선택 Yes 소모베니 5
    • N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작성자
    소유 포인트
    • 이니 : 0
    • 베니 : 0
    이렇게 등록하시겠습니까?
    · 노출시간 :
    1시간
    · 소모이니 :
    1시간
    · 색상선택 :
    1시간
    · 소모베니 :
    1시간
    · 등록후 :
    • 이니 123213
    • 베니 123213
    * 욕설이나 비방, 광고글은 경고없이 삭제됩니다.
    * 한번 등록한 메시지는 수정 및 삭제할 수 없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989700      [잡담]  자동차 측면보고있을때 [2] 즈베즈다 07:34  22 0
    989699      [잡담]  워썬더 숙육 자리잡으면 이건 뭐...      Bloodyf8 04:23  50 0
    989698      [잡담]  아 짱센츄 너무 재밌다 ㅋㅋㅋㅋ  [1] 슈퍼트롤러 04:12  91 0
    989697      [잡담]  3인칭시점 어캐 바꿔요? [4] Only연인 04:03  62 0
    989695      [잡담]  이오 해치 [4] Glacious 03:45  86 0
    989694      [잡담]  오식은 엉티 못하나보네      애로우헤드 02:37  59 0
    989693      [잡담]  이건 뭘까요?  [7] 양산형 02:15  150 0
    989692      [잡담]  마우스 3소대 VS 오식 3소대 [7] 덜덜달 02:04  157 0
    989691      [잡담]  삽자루는 나같은 에버러지는 못다루겠슴 ㅠ [2] 이노옴아저씨 02:03  84 0
    989690      [잡담]  개인적으로 마우스 카운터는 [1] Kshroach 02:00  82 0
    989689      [잡담]  으으 빡친다 ㅠㅠ [2] 모비딕토플러 01:57  36 0
    989688      [잡담]  마우스와 오식은 9.20에서 너프 [8] Kshroach 01:50  236 0
    989687      [잡담]  마우스의 카운터는 뭐가 있을까 [11] Ultron 01:35  172 0
    989686      [잡담]  병4 ㅅㅂ      아뭘지어 01:35  36 0
    989685      [잡담]  극한직업 의대생편 (feat. 전립선 마사..  [3] 악마의정원 01:33  179 0
    989684      [잡담]  간단하게 알아보는 (소련기준)장갑 발전의 ..  [7] Kshroach 01:29  128 3
    989682      [잡담]  8티 골 미듐들 알파뎀이 맘에 안듦 [8] 악마의정원 01:18  124 0
    989681      [잡담]  저도 마격주세요~(종료) [1] Motorola89 01:13  20 0
    989680      [잡담]  월탱의 경우 장갑재 구현이 안되어 있어서 .. [8] Kshroach 01:02  125 0
    989678      [잡담]  그럼 복합장갑은 무엇인가  [6] Kshroach 00:56  138 3
    989677      [잡담]  복합경사장갑이란 무엇인가  [4] Kshroach 00:53  143 6
    989676      [잡담]  중국에서 모든 게임에 실명인증을 요구하기 .. [4] 아르펜 00:52  135 0
    989675      [잡담]  복합경사장갑은 이런것?  [4] 이노옴아저씨 00:51  87 0
    989674      [잡담]  언젠가 워썬더에      Bloodyf8 00:51  24 0
    989673      [잡담]  183 철갑으로 마우스 뺨때리면 [12] 29만원 00:49  143 0
    989672      [잡담]  장갑 진화도 [5] Stayon 00:46  66 0
    989671      [잡담]  별창이또!?  [3] Netorare 00:45  130 0
    989670      [잡담]  ㅋㅋ 마우스 시발 ㅋㅋㅋㅋ [1] 악마의정원 00:45  73 0
    989669      [잡담]  님들 근데 마격이 몇프로 부터 가능한가요? [1] 빽똘 00:44  41 0
    989668      [잡담]  복합장갑 찾았다 [4] 이노옴아저씨 00:43  49 0
    989667      [잡담]  복합경사가 쐐기꼴장갑이에요? [6] 이노옴아저씨 00:41  62 0
    989666      [잡담]  미리 말하는데 야식은 [3] 이노옴아저씨 00:40  39 0
    989665      [잡담]  252u나 숙칠 얘기나올 때마다 겁나 쫄린..      Bloodyf8 00:39  76 0
    989664      [잡담]  f [8] 빽똘 00:38  49 0
    989663      [잡담]  이상하게 후방포탑이 승률이 높네;; [1] Stayon 00:38  40 0
    989662      [잡담]  리로~이 [2] 이노옴아저씨 00:38  36 0
    989661      [잡담]  소전의 전투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하면  [4] 아르펜 00:38  82 0
    989660      [잡담]  전차넘기하고싶다      아다마스 00:32  21 0
    989659      [잡담]  유행은 돌고 돈다. (Feat. 신석기)  [3] 악마의정원 00:30  99 0
    989658      [잡담]  유럽 순회여행 가는 친구가  [7] Ferea 00:25  92 0
    989657      [잡담]  252u는 강할수 밖에 없음 [3] Kshroach 00:24  162 0
    989656      [잡담]  ㅋㅋㅋㅋ      Netorare 00:22  29 0
    989655      [잡담]  자야되는데      놀숲커여워 00:21  19 0
    989654      [잡담]  골탱은 진리이며 [2] Quote 00:19  56 0
    989653      [잡담]  그.. 어제부터 자주포는 나만좋아할까 왜  [8] 땅킬땅킬 00:14  80 0
    989652      [잡담]  근데 252U가 숙육 개발 중에 나온 시제.. [2] 악마의정원 00:13  107 0
    989651      [잡담]  이니 베니쓰임새 [4] 뜅굴스 00:13  38 0
    989650      [잡담]  나도 소전할까  [1] 놀숲커여워 00:12  41 0
    989649      [잡담]  마격 한발당 10이니 크리시 1000이닉  [8] 도적아서 00:11  84 0
    989648      [잡담]  마격점.... [1] 곰팡잌 00:11  19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