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리플레이 첨부합니다
추천 이큅: 장전 환풍 쌍안경

장점:시야380,차체디자인과 차체 정면장갑의 조화,기동력,주포까지 덮는 포방패
단점:포탑선회,관통력

차체상부 80 경사, 하부 100 수직입니다.
"티타임을 역티처럼" 하지만 스프로킷은 안보이게.
수직장갑은 각을 틀 수록 방호력의 증가가 경사장갑보다 큽니다.
두 리플레이엔 t28프로토의 탄을 도탄시키고 88포 은탄으로 역공을 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포탑의 디자인은 정면 수직부분이 협소해서 근접하지 않는 이상 측면의 괴랄한 경사면으로 도탄을 유도할 수 있고
근접이라면 주포까지 나온 포방패로 도탄을 유도할 수 있지만 쉽지는 않습니다.

최종포88/56의 낮은 관통력을 활용하는 방법은 측&후면공격,궤도파괴,고폭을 이용한 점령점수 초기화입니다.
힘멜스도로프 맵 영상에 고폭으로 뢰베의 점령점수를 초기화 하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독일 2차 구축을 좀 더 수월하게 상대할 수 있기에 여유있게 고폭을 소지하는게 좋습니다. 

부각은 8도로 헐다운 플레이가 가능은 하지만 주포 관통력과 포탑의 장갑 120 수직인 것을 감안하면 확실하고 안전하게 딜을 할 수 있는 경우가 아니면 삼가야합니다. 

게임시작 후 포지셔닝은 등대위치가 좋습니다.
스팟딜을 통해 경험치 먹고 시작해야돼요
그러면서 맵리딩을 하고 아군이 불리한 지역이 아니라 유리한 지역으로 달려가서 적의 측후면을 잡아줍니다.
비등비등하거나 적이 존재감 강한 전차라면 엄폐물끼고 티타임을 역티처럼 시전해줍니다.
위치가 중요합니다. 적을 중심으로 아군이 남쪽이라면 서쪽 또는 동쪽으로 가는 것이 좋습니다. 북쪽은 대게 적진이니 설명은 생략할게요.
힘멜스도로프 영상에서 프로토를 상대하는 위치와 아군의 위치를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빠른 등대를 통해 유리하게 시작하고 아군주력이 있는 라인의 적을 빠르게 정리하여 승리를 굳힙니다.
교전중 상황에 맞는 탄종 선택을 해야하고 딜을 할 수 없을 땐 적의 궤도를 파괴해 붙잡아야합니다. 
어그로를 끌땐 티타임을 역티처럼 활용해서 도탄을 유도하고 적의 포탑을 아군으로부터 90도에 가깝게 돌리면 성공입니다.

추가로 뢰베 뺑뺑이 영상 리플레이 게시판에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