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은 글씨: 니가 쓴글
굵은 글씨: 내가 반박한 글
색깔글씨: 이해를 돕기위한 첨언

팩트 

1. 너가 시야 띄워야 할 미듐이 있어야 하는 자리를 구축이 먹은게 잘못이라고 했는데 평스팟 보면 니네 좆격충 빵셔먼 3소대보다 내 7티어 구축이 평스팟 훨-씬 높음 ^^
평스팟 0.8대 우주좆격충들이 중앙 시야네 뭐네 ㄹㅇ 어처구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양심 ㅇㄷ?

-느린 기동으로 최초 발견한 전차만 인정이 되는 평스팟을 하기 힘듬. 게다가 난 체력관리 잘 못하는 유저임. 다른 엑 유 슈처럼 마지막까지 살아남아서 숨겨진 자주 찾아서 평스팟 높이질 못함. 평스팟 낮다고 시야플레이 못함? 그럼 처음에 스팟만 띄우기만 하면 시야플레이 잘 하는 거임? 여기서 오해가 있는거 같은데 평스팟이 낮다고 좆격충인게 아님, 충분한 기동력으로 초반 스팟을 띄울 전차가 평스팟이 낮다는 거에 대해 팀을 위한 스팟을 안한다고 본거 아님? 내가 기동력 되는 전차 중에 평스팟 낮은 전차들이 있음? 어디 좆격충이라는지 설명좀, 삼각자 방송 봤으면 내가 삼각자랑 소대하는거 봤을텐데, 내가 좆격플레이만 함?

2. 굳이 집뒤로 안숨고 본진쪽 아래로 쭉 빼도 되는 상황에서 집뒤에서 아군이 조준하고 있는걸 밀쳐서 방해해가면서 추가로 퇴로까지 막으면서 숨을 이유가 없음.
-ㅇㅇ본진쪽 아래로 쭉 빼도 됨. 근데 내가 소대원들한테 음성으로 자주포 관통났다고 말해서 아마 스팟되었으니, 자주포 생각해서 집 뒤로 숨으려 햇던 것 일거임.
그리고 애초에 그 상황에서 7티어 구축으로 인해 8티어 미듐이 9탑방에서 7티어 구축때문에 못 숨고 있으면 7티어 구축을 욕하지 않음? 님 내가 경전으로 중형자리가서 비비고 있으면 욕 안할 거임? 내 리플 첨부하겠음 나도 리플 오류때문에 인터페이스가 하나도 안 떠서 다시 못 봤는데 내가 시야플레이 안하고 좆격만 할거였으면 오브젝트를 왜 부셨겠음?

세이두가 님이 조준 중에 민 것은 잘못임. 그리고 님도 미듐들 있는데 딜딸하려고 그 자리 쓴것도 잘못임. 쌍안경 끼고 시야 몇임? 난 코팅 안 끼고 빵셔먼 시야 445인가 그럼. 세이두는 광학꼈으니 나보다 시야 더 좋겠지. 애초에 목고자 구축이 쌍안경끼고 있다고 센터에 스팟띄우겠다고 그 자리 쓰는게 이해가 됨? 그래서 님이 떡볶이 버러지 어쩌구 할게 아니라고 생각함.


3. 빠따는 안치더라도 쉴드 치지는 말았어야죠 ^^

너도 병신짓했고 내 소대원도 잘못한건데, 서로 그냥 그러려니 넘어갈 수 있는데 먼저 팀샷하고 아갈질 한게 누군데..? 이건 너가 세이두한테 뿐만 아니라 여러명한테도 그러고 다니는 거 같은데, 이정도면 진짜 병 아니냐...


4. 너한테 입털어도 죄 짓는게 아님 ㅠㅠ
너가 엠부랄장군이면 아가리 닫겠는데 그게 아니잖아요 ㅠㅠ
지금 에밀투 성적이랑 라천배로만 따져도 내가 조금씩 더 높음.
근데 그걸 서로 비슷비슷하다고 쳐도 판수는 너가 9천판 더 탐 ㅎㅎ;
도대체 뭘 근거로 너가 더 잘한다고 주장하시는지 이해가 안가요 ㅠㅠ
니가 2만6천판이 아니라 1만판이면 너가 더 잘하는거 인정하지않았을까? ㅎㅎ

너는 엠부랄이나 다른 슈니컴도 아닌데 왜 세이두한테 뭐라고 함? 너가 내 판수 되었을 때는 나보다 오버롤 높을거라는거 인정함. 근데 적어도 나는 아군 탑 미듐이 쓸 자리가서 단순히 딜딸용 구축으로 막고 그러진 않을듯..그것때문에 너가 나보다 부족하다고 생각한거지 니 전적갖고 왈가왈부한 건 아님. 그것때문에 기분나빴다면 미안

5. 애초에 나는 너를 실력으로 깐적이 없음.
니 소대원 잘 챙겨라 이런식으로 말한거가지고 시비거네 뭐네 
내가 더 잘하는데 아갈각 시전 이 지랄하면서 달려든건 너임 ^^

내가 채팅때 뭐라고 쳤는지 정확하게 잘 모르겠음. 핸드폰 보고 있는데 갑자기 왜 나한테 뭐라고 하면서 말다툼이 시작된 거 같은데, 니 말투는 다분히 공격적임. 보는 사람이 공격을 당하고 있다고 느껴지면 당연히 방어기제로 나도 상황 못 본 상황에서 공격적으로 하게 될 수밖에 없는거지. 너가 전에 쓴글에 그랬잖아. 공격받는데 가만히 있는게 이상한거 아니냐고, ㅇㅇ그래서 나도 공격적으로 말한거임.


6. 언급한 글중에 '그리고 우리가 트롤하는 소대보다 떡볶이가 낫다' 
뭔 말임? ㄹ혜어 쓰세요? 님도 혹시 드라마로 언어배우심?
이래놓고 저한테 언어공부요? 양심 가출 ㅆㅅㅌㅊ.

ㄹ혜어? 니가 우리를 '트롤 소대'라고 하고 정의하고 떡볶이가 더 나을 것이다라고 해서 한 말임. 내가 한 말 그대로 써보면 
"그리고 우리가 트롤하는 소대보다 떡볶이가 낫다 //즐겜소대가 아니라 팀에 해를 끼치는 소대다 이러는데"

우리가(우리 소대가) 트롤하는 소대
보다: 너가 말한 것과 비교를 시작함
떡볶이가 낫다: 만판 미만 떡볶이가 나을 것이다 라고 말한 너의 표현과 비교를 함.
뭐: 다른 말로는
즐겜소대: 내가 즐겜하는데 왜 빠따를 쳐야 하냐고 말했기 때문에 쓴 말이지
팀에 해를 끼치는 소대다: 너가 우리를 트롤, 팀에 손해를 끼치는 소대라고 표현을 해서 한 말임

이제 이해가 됨? (어느 정도에 맞춰줘야 할지 모르겠다.)

내가 댓글로 맞춤법 지적 잘못한거 있음 진심 부끄럽게 생각하고 있음. 감정적으로 글 쓰다보니, 문장 정리가 잘 안되는 부분도 있고 그래서 이해를 잘 못했나 싶네. 근데 님 중학교는 졸업하심? 대학생 이상이 그러고 다닐 일은 없을 거 같은데..

7. 내가 채팅을 욕하는데만 쓰냐고?
그럼 병신아 넌 좆버러지가 퇴로쳐막고 조준하는거 건드리는데 욕 안나오고 그럴수도 있지 ㅎㅎ 이런 유저였니? 
미안 ㅠㅠ 난 좆버러지가 트롤짓하면 욕이 나오더라 ㅠㅠ;
멘탈 나가서 빡쳐있지 않는이상 아군한테 먼저 쌍욕하면서 이래라 저래라 하진 않아..!ㅎㅎ
니 말대로면 내가 겜 시작하자마자 leaseydoux 이새끼한테 내 퇴로좀 쳐막지 말아줘 ㅠㅠ 먼저 이랬어야됨?
가장 기본적인것도 먼저 부탁하고 욕해야됩니까? ㅠㅠ
자기도 입 더러운거 인정하신분이 누가 누구한테 ㅎㅎ;;

ㅇㅇ나도 입 더러워. 그래서 만날 안 그래야지 하면서 쉽게 안 고쳐지더라. 내 반박글 댓글에 보면 내가 아군 그릴레가 내 머리 팀샷해서 그릴레 밀쳐서 죽게한 유저 있거든 그 사람이 나 워코에 신고한 거 있는데 솔직히 차단했던 유저라 그랬던거고, 그럼에도 내가 심했다고 생각은 하고 있음. 내 사소한 감정때문에 팀도 피해를 입은거니까.

그리고 내가 말한 거는 너가 말한 부분에 대해서 너 스스로 모순적인 것을 지적한거야. 너가 처음부터 욕 쓰지 않는다고 했는데, 다짜고짜 팀샷하고 욕한게 누군데,

8. 삼각자님께 빠따 맞으면서 계속 성장하고 있다, 다른 유슈빠따 환영=나는 빠따맞으면서 잘하고 있으니 내가 옳다
라고 느껴지네요 ㅎㅎ 뭐 못 알아들으면 상관없고요

내 인장에 쓴 글을 언급하면서 니 좆대로 해석하고 받아들이고 지랄하고 계시는데 ㅎㅎ;
내가 저 말을 쓴 의도는요. 
내가 지금 비록 엑셀이지만, 유니컴이라는 목표도 있고, 목표가 있기에 더 배우려는 자세고, 노력하고 있다.
나보다 더 잘하는 고레이팅 유저의 피드백 환영한다. 
이소리지 내가 배우고 있으니 내가 옳다? 
지랄 육갑떠시네 ㅎㅎ;
이걸 어떻게 해석하면 그렇게 해석이 됨?
그래놓고 시발 지가 다 아는것마냥 '못 알아들으면 상관없고요' 
ㄹㅇ 병신
말하는것만 보면 아주 대단하신분이네요 ㅠㅠ;
월탱도 살아있는 공방의 질서마냥 존나 잘하고..!
언어수준도 창조해석할정도의 높은 수준을 지니신..!
ㄹ혜 창조경제급;

이건 뭐 니가 아니라면 아닌거니까, 내가 너를 안 좋게 보고 있고 그 선입견으로 그렇게 해석했나보넹. 근데 너 하는 태도를 보면, 저렇게 느껴지는걸 어떻게 하냐 애초에 인장이 다른 사람들한테 보여주려고 하는 건데, 보는 사람이 그렇게 느끼면 그러려니 해야지 뭐, 나같이 보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을 수 있는거지

9. 싸우는게 귀찮고 무의미하다 라고 하셨는데
전 leaseydoux 이새끼가 병신짓한거 이새끼한테 욕하고 이새끼한테 글을 썼는데 니가 쉴드 친다고 달려와서 글써놓고 뭐요?
니가 자초한것을 ㅎㅎ;

ㅇㅇ내가 자초한 거니까 이렇게 반박글을 써보았음. 그리고 싸우는게 무의미하다고 한거는 너랑 나랑의 실력에 대해 그리고 에밀투를 누가 더 잘 탔고 못 탔고에 대해 왈가왈부할게 아니라는 거임.

아무튼, 내 생각은 너가 팀샷할 일도 아니었고, 니가 기분 나빴다면 사과하라고 했으면 되는거고 세이두 기분나쁘게 버러지 어쩌구 부터해서 다른 소대원인 나까지 기분나쁘게 할 필요는 없었다는거지. 팀샷하고 사과하라고 하면 누가 기분 좋게 사과하겠냐..?

여기있는 분들은 부처라 밀침 당했다고 가만히 있냐고? 팀샷 안하냐고? 보통 한두번은 그냥 아 얘 왜 저래 이러고 짜증내고 말지 다짜고짜 팀샷부터는 안하지 않나..? 시작부터 아군 피깎이면 결국 그게 팀에게 손해 아님?
너가 그 상황에서 맨탈이 나가있었고 평소에 그러지 않던 유저라면, 아 얘가 잘 게임이 잘 안 되어서 그렇구나 라고 지금에라도 생각할 수 있을텐데, 너는 평소에도 그냥 팀샷 갈겨대는 유저임. 그말은 니 기분에 맞지않으면 팀에게 손해를 입히는 유저라는 말임. 너보다 실력 낮아서 니가 피 깍인거 커버할 수 있다고 말하진 마. 잘 못하는 사람도 캐리하는 판이 있는 거니까.

그리고 내가 니 입장을 이해 못하는 건 아니야, 나도 레이팅 욕심 냈던 적도 많고 내가 인벤을 알게된게 2015년 여름이었는데, 그때 레이팅이 1100인가 그래. 1만판 넘게 탔었을 걸? 그래서 니 말도 맞아. 만판 안 된 떡볶이 유저가 나보다 오버롤 더 높아질 가능성 있음. 그래서 그런 분들은 나도 탱린이라고 하지 떡볶이라고 하진 않음. 그런데, 사람 감정이라는게 높고 낮음이 있어서 격앙되었다가도 가라앉으면서 다시 생각하고 돌아보기 마련이거든, 너도 감정 좀 가라앉히고 다시 생각해 보길 바란다. 나도 내가 욕짓거리하고 다른 사람 기분나쁘게 한 거 되돌아보면 많이 후회돼. 누군지도 몰라서 일일이 사과할 수도 없음. 바꿔말하면 누군지도 기억 안 나는 사소한 일임. 부분부분 감정적인 부분이 있을 수 있는데, 아무튼 내 입장은 이러하다.

+그냥 말하듯이 쓴거라 문맥 안 맞을 수 있는데 태클 환영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