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다음의 LCS 혹은 챌린저리그 프로가 될 준비가 되어있습니까?

올해 11월부터, 우린 북미 솔랭 최상위권 유저들을 본사 LCS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으-썸한 신규 이벤트에 초청할 예정입니다! 이들은 팀리퀴드, 에코폭스같은 LCS 팀들과 훈련을 할 기회가 주어지고, 추가적으로, 내전 리그에 참가해 북미 LCS 팀들과 챌린저리그 팀들에게 자신의 실력을 뽐낼 기회가 생길것입니다.

10월 31일에, 우린 북미 솔랭 순위를 살펴볼겁니다, 그리고 포지션별로 최상위권 유저 4명씩을 뽑아 그들이 초청권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검토를 할 예정입니다. 11월 13일, 그들은 북미LCS 스튜디오에 참가할 초대권이 주어지게 되고, 그들은 LCS 프로/코치들이 이끄는 팀에 드래프팅될것입니다. 그들은 몇일간 커뮤니케이션, 전략, 게임플레이를 향상하는데 집중할것이고, 그주가 끝날때즈음 LCS/챌린저팀들 앞에 자신들의 실력을 증명할수 있도록 토너먼트에 참가할것입니다.

이 이벤트가 끝난뒤 모든 영상은 인터넷에 공개되 해외 팀들도 플레이어들에 대한 정보를 알 수 있게 될것입니다.

10월 초 즈음, 우린 마스터/챌린저 소환사들(참가 자격도 되는 플레이어들만)에게 이 행사 참여에 대해 관심이 있는지 설문조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를 하려면 무조건 이 설문조사를 완성해야 합니다.

http://www.lolesports.com/en_US/articles/2016-na-scouting-grounds

제한
- 2017 챌린저 스프링리그 시작까지 만16살이여야함
- 프로 데뷔에 관심이 있어야함
- 지금까지 프로 경기를 2경기 이상 해보지 않았어야함
- 프로팀에 계약이 있으면 안됨
- 북미 지역의 선수여야함
- 인성 테스트를 통과해야함 (계정도 확인할그임)
--------------------

한국도 이런거 생기면 좋겠네요

수정: 북미 배뎃 "다인큐 순위 아무도 관심없어하고 부캐만 돌리는거에 대한 라이엇의 해결대책인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