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아 lte말파정글하셈 두번하셈

그리고 나랑 적팀으로 좀 만나죠 

꿀 좀 빨게
Lv67
녹차맛
49%
 
경험치
99,479
베니
15
이니
71,253
  • 명성치531
  • 제니16
  • 7
  • 4
  • 1
  • 4
  • 5
  • 1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 인벤에 로그인하셔야 코멘트 작성이 가능합니다.
* 바르고 고운 말로 성숙한 게시판 문화를 만들어 나갑시다.
인증글 3추글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220311
      [잡담]  엘리스보단 렝가지      Valloca 11:12  12 0
220310
      [잡담]  나도렉사이잘하고싶다  [4] 박봉9 10:50  117 0
220309
      [잡담]  아침부터 팀운개좋네  [1] 박봉9 10:29  158 0
220308
      [잡담]  아직 그라가스가 리신보다 좋음? [2] 대회전격 10:20  121 0
220307
      [잡담]  그라가스는 1티어아님 이제?? [5] 순정스커트 10:08  234 0
220306
      [잡담]  솔직히 마이정글만큼 구린게 어딨다고 [7] 순정스커트 10:01  199 0
220305
      [잡담]  카직스는 2티어임 [2] kokuma 09:49  221 0
220304
      [한탄]  이블린 노밴점여ㅜㅜ      벽걸이시체 09:48  44 0
220303
      [잡담]  근데 승천스카너는 쓰면서 승천우디르는 안씀?  [3] 레너트그린 09:36  232 0
220302
      [잡담]  흔한 정글러 정글챔 [14] 악냥이다 09:09  411 0
220301
      [잡담]  요즘 카직스는 [5] 와우숲지기 09:04  155 0
220300
      [잡담]  렉사이 씹오피시절에 딜너프되고 5달동안 안하.. [4] 카니세이 08:56  388 0
220299
      [잡담]  정글 1티어가 엘리스 이블린 렉사이?  [7] Knots 08:53  386 0
220298
      [잡담]  스카너 카정      하아아아아앍 08:46  59 0
220297
      [잡담]  심해탈출용 정글甲은? [10] 간장게장짱 08:46  322 0
220296
      [잡담]  지금 자르반은 어찌된거임?  [5] Knots 08:46  248 0
220294
      [잡담]  정게의 흐름.  [2] 레너트그린 08:44  83 0
220293
      [잡담]  진에어 체이서가 왜 존나 고평가 받냐? [8] 낡은피리 08:30  425 0
220292
      [잡담]  엘리스 리안드리 프하조합 써보세요      bypassimpact 08:14  211 0
220291
      [잡담]  포식자 패치전부터 베인정글 한사람인데       헬l토벌대 07:59  218 0
220290
      [잡담]  Herrscher 챌린저정글팁  [37] 헤헤헷헤헤헤 06:50  1532 25
220288
      [잡담]  정글알려드림 다이아5티어이상  [28] 헤헤헷헤헤헤 05:27  830 0
220287
      [잡담]  적블루 꼭뺐어야하나.. [1] 정선a 05:21  133 0
220285
      [잡담]  니@미 지금엘리스가어느정도냐면 [16] 비엠비 05:00  829 5
220284
      [잡담]  그래서 라이엇은 [1] 린느 04:53  86 0
220283
      [잡담]  게임을 할때 좋은 장비와 환경은 중요함 [2] 농약먹어봤냐 04:44  163 0
220282
      [잡담]  짜오뭔가좋다... [8] 정선a 03:37  520 0
220281
      [잡담]  눈팅만 하다가 정게에 처음 글써보는데 [1] Stygian 03:25  110 0
220280
      [잡담]  엘리스 쌍관과 마관 그리고 룬글.  [6] 륄리d 03:20  434 0
220279
      [잡담]  엘리스 잿불과 룬글 주관적인 생각.  [2] 륄리d 03:18  279 0
220277
      [잡담]  마스터이하면 정신병자되는듯 [2] 츠구미세시로 02:57  155 0
220276
      [잡담]  우디르할때 오르가즘 오는경우.txt  [3] 서폿갈까나 02:50  589 1
220275
      [잡담]  낮은티어랑 게임하면 정글을 못하겠음 [3] 다래문스 02:44  356 0
220274
      [잡담]  미드케틀 죽이고싶다 ㅋㅋㅋㅋㅋ [4] 동하오츠카 02:37  340 0
220273
      [잡담]  Champion.gg 기준 정글챔피언 승률 .. [3] monopoly 02:20  332 0
220272
      [잡담]  엘리스 잿불 > 룬글  [12] 개돌왕 01:33  737 0
220270
      [잡담]  정글케일 꼭 루난을 가야할 필요가 없음. [4] 브론즈에서 01:19  311 0
220269
      [잡담]  역시 롤은 주말롤이죠       콜리베어 01:07  271 0
220268
      [잡담]  스카너 올공속대신 왕룬 공격력 들어도 좋은듯 [1] Nubcake 00:53  167 0
220267
      [잡담]  승천 스카너 약 마셔본 결과      너타릭꼽냐 00:48  363 0
220266
      [잡담]  케일 루난가는 이유가 뭐임? [6] 초보방적상 00:46  372 0
220265
      [잡담]  원딜+서폿을 정글돌리면 어떨까요 [4] 으앙으 00:44  208 0
220264
      [잡담]  스카너 패치 뭐할지 감도 안오네 [2] Mk3 00:38  177 0
220263
      [잡담]  옛날이 그리움 [2] 린느 00:30  133 0
220262
      [잡담]  모든 5티어도 그냥 똑같이 강등당하게 바꼈음.. [5] 꼬르꼳 00:29  383 0
220261
      [잡담]  렝가룬을 어떤식으로들어야 되나요 [5] 검색 00:16  160 0
220260
      [잡담]  연패의 늪에 빠졌당ㅎ [1] 짱9는옷말려 00:11  61 0
220259
      [잡담]  케일은 단점이 이속이 너무느림 [5] 초보방적상 00:08  278 0
220258
      [잡담]  저 다이아 갈수있을까요??  [7] 어둠빨대피들 00:07  409 0
220257
      [잡담]  정글 앨리스 올라프해볼만한가요?? [2] 레알티코 23:52  194 0
220256
      [잡담]  렉사이 어그로 끄는법 [1] 키비마스다 23:48  121 0
220255
      [잡담]  한타조합 개꿀 [1] O기간틱0 23:45  115 0
220254
      [잡담]  승천 스카너 영상이나 관전기록 있으신분 [1] 누누맨 23:44  61 0
220253
      [잡담]  승천스카너 후기 + 룬특템트리보완  [4] Royalweapon 23:28  577 0
220252
      [잡담]  미국에 사촌있는데 [2] 정선a 23:25  184 0
220251
      [잡담]  엘리스 템 질문 [1] FreDi 23:19  70 0
220250
      [잡담]  망한샤코 vs 망한마이 vs 망한카직스 [12] 섹듀지훈 23:18  598 0
220249
      [잡담]  골론즈 오더 진짜 ㅋㅋ  [27] 도비도비 23:13  777 0
220248
      [잡담]  사신선수 귀요미네ㅋㅋㅋ      날씨가덥네 23:09  77 0
220247
      [잡담]  와 벌레티넘 니달리      지정 23:08  104 0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