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몰락한 왕의 검 변경

몰락한 왕의 검이 바뀌면서 다양한 원딜이 선몰락을 올리는데

평타 지속딜 데미지만 오르는 공속과는 달리

평타 스킬 짤짤이 등등 대부분의 공격행위에 대해 딜을 증가시켜주는 AD가 높아진다는게

스킬위주의 딜교환이 이루어지는 바텀 라인전에 더 많은 영향력을 가져올 수 있고 그게 선몰락이 다시 주목받는 이유



2. 루시안 몰블 템트리

실제로 루시안의 딜링 패턴을 통해 분석한 결과

몰블 템트리는 2코어 구성 중에 인피 스태틱에 아주 근소한 차이로 뒤쳐지면서 골드 대비 dps 2등을 차지함

근데 인피스태틱과 비교해서 딜은 얼마 차이 안나는데 가져올 수 있는 유틸성이 어마어마하게 커서

걍 닥치고 몰블 올리는게 최선이라고 생각됨..

게다가 상대가 자벨 하나만 둘러도 루시안 2코어 구성 중 골드 대비 dps 1위



3. 정수약탈자 쓰레기

반박시 롤알못



4. 케이틀린의 3코어 구성

대부분의 원딜들은 상대가 닌자타비 하나만 둘러도

3코어로 도미닉이 가장 뛰어난 딜량을 보여주지만

치명타 확률과 시너지를 이루는 케틀 헤드샷 패시브때문에

케이틀린은 상대가 얼심을 올려도 인피2공속 가는게 가장 좋은 딜을 줌
식의 오류로 인한 잘못된 결과


5. 베인에게 몰락이란..

베인은 이번 몰락 변경이 그닥 마음에 들지 않을 거라 생각함

몰락한 왕의검이 변경되면서 오히려 잠재딜량이 더 줄어들어버림 ㅠㅠ



6. 구인수의 격노검의 활용

평타에 추가뎀이 붙어 나가는 애들

베인, 코그모 등등은

구인수를 1코어로 올렸을때 정신나간 파괴력을 보여줌

코그모는 뭐 많이들 올리고 있으니까

베인할때 선 구인수 한번 가보셈.. 물론 그럴정도로 넉넉한 상황은 거의 없다는게 함정



7. 도미닉의 숨겨진 효율

사실 도미닉은 상대 방어력보다 상대 체력에 따라 효율이 좌우될 때가 많음

망자의 갑옷 올린 애가 얼심 올린 애보다 더 도미닉의 효과를 잘 받는다는 거

상대가 체력 안 올리고 방어만 냅다 올리면 라위에서 멈춰주고 치명타 셋을 맞추자



8. 블클 + 라위?

블클이 이전에는 추가방어력부터 깎아서 라위와 역시너지가 심각했는데

추가방어력과 기본방어력을 골고루 깎게 패치된 후 블클 라위 템트리가 정말 말도 안 되는 템트리는 아님..

상대가 추가방어력으로 150이상을 채우는 중후반 상황에서는 고려해볼만한 템트리..



이상 dps 계산기를 통해 본 아이템 분석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