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이 직선으로 이동하는 상황이라 가정
우디르 이속은 399





즉발스턴이 가능했던 캐스팅 위치




상대를 정확히 원 중심에 두고 시전해야 스턴 범위에 걸 수 있습니다




이처럼 중앙에서 약간 뒷쪽으로 시전하는 경우엔 호라이즌에 걸리지 않고 그대로 통과합니다
E 스킬 사거리가 상향된만큼
상대방에게 스턴을 걸기 위해 원 중심 안쪽으로 스킬을 당겨 써야할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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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번째 이미지에 대한 참고 스샷입니다
첫번째 이미지는 호라이즌의 최대사정거리 변경 여부와 관계 없이
즉발 스턴이 가능한 결계 부분을 상대방과 겹쳐 사용할 경우를 보여드리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위 스샷은 캐스팅이 완전히 끝나고 스킬이 시작되는 시점(원의 우측 3시 방향 흰색 점선 2개)과
호라이즌이 발동될 때 적용됐던 스턴 범위를 합친 이미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