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종료후 게임충돌 현상이 일어나요.

이전 게임에선 그러지 않았는데 

게임종료후 게임충돌 현상이 일어났어요. 

넥서스 부수고 승리 표시까지 봤는데 이후 통계창으로 넘어가지도 않고 다음게임도 진행할 수가 없네요.
[첨부파일 보기]
[첨부파일 보기]
2016-11-15
16:52
답변완료
A

안녕하세요. 소환사님
[GM] 코르키 입니다.

 

보내주신 문의는 잘 받아보았습니다


먼저 소환사님의 게임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게임 종료후 통계 화면이 출력되지 않으며, 이후 정상적인 접속이 불가능한 현상으로 문의 주셨는데요.


소환사님께서 겪으신 현상은 내외부적인 요인으로 게임 서버와 게임 플레이어 들의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 게임 종료 및 관련 기록이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10명의 게임 참가자가 

전부 게임에서 강제 이탈되며, 플레이중이시던 게임은 무효 처리되는 현상입니다. 


LP 나 MMR의 변동은 발생하지 않으며, 겪으신 사항처럼 게임 자체가 사라지게 되는 부분인데요.

(안타깝게도 몇시간정도 접속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 할 경우, 서버 내에 플레이 하셨던 게임 데이터가 남지 않게 되므로

게임을 플레이 하신 기록을 확인할 수 없게 된답니다. 


기록이 사라질 경우 게임을 플레이 하는 소환사 여러분께서 느끼실 수 있는

허탈감은 무엇보다 크다는 점은 저희 역시 게임을 플레이 하는 한사람의 소환사의 입장으로도

정말 안타깝고 도움을 드리고 싶은 부분이랍니다.


다른 무엇보다 소환사 여러분의 게임 플레이 경험을 최 우선으로 하는 저희 라이엇 게임즈의

모토와 정 반대되는 부분이므로, 현재 이 부분을 가장 중요시하여 발생한 문제의 원인 확인뿐 아니라

다시는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부서가 총력을 기울여 개선작업을 진행하고 있는

부분인데요.


그 발생 과정을 살펴보면, 게임중 갑작스럽게 튕김 현상이 발생한 후 재접속을 시도하거나

로딩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으며 '방화벽 차단'과 같은 오류 메세지가 발생하고

있답니다.


번거로움을 드리게 된 점은 정말 어떤 말로도 사과를 드릴 수 없는 것이 사실이나

다시는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내부적으로 이러한 문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여

같은 현상으로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제점 개선을 위해 도움 주시는 소환사님의 소중한 제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해당 시간에 발생한 문제의 원인 분석 및 다양한 방면에서의 확인을 통해

저희가 간과한 부분은 없을지

다시한번 지속적으로 분석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소환사님의 게임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다른 문의사항이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1 문의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 [GM] 코르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심지어 해결방법도 안알려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