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설적인 코볼트와 지하미궁의 출시를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광대 한 코볼드 던전을 탐험하기 위해 우리와 함께했으며, 깊이있는 모든 모험이 엄청나게 재미 있기를 바랍니다.

출시 이후 우리는 별로 재미 있지 않은 무언가를 발견했습니다.
많은 미궁 모험가가 우리 서비스에 미친 예상치 못한 영향으로 인해로그인 후 일부 플레이어가 새로운 일일 퀘스트를받지 못하게하는 문제였습니다.우리는 즉시이 문제를 조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해결하기 위해 핫픽스를 구현했습니다.우리는 아직 작업 중입니다 만,이 시점에서 지연이 크게 줄어들고 대부분의 경우 플레이어는 로그인 즉시 일일 퀘스트를 보게됩니다.

문제의 성격 상 일부 플레이어는 일일 퀘스트를 받기 위해 로그인 한 후 10-30 분 동안
지연 될 수 있습니다. 로그인시 새 퀘스트가 표시되지 않는 경우 업데이트 할 퀘스트 기록을 표시하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 퀘스트가 리셋 된 후 처음으로 로그인 한 후 10-30 분 후에 퀘스트 기록을 확인하십시오.
그 시간 동안 로그인하지 않아도됩니다.

• 퀘스트 기록 버튼을 눌러 퀘스트 기록을 수동으로 새로 고칩니다.

• 대전 모드 또는 투기장에서 게임을하십시오
(미궁 탐험으로 인해 퀘스트 기록이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참고 : 퀘스트 기록 업데이트를 보지 않고 퀘스트를 완료하면 여전히 보상을 받게됩니다.


현재 이러한 추가 단계를 필요 없게 만드는 단기 솔루션을 개발 중이며
새해에 더 나은 장기 솔루션을 구현할 계획입니다.

일일 퀘스트가 하스스톤의 경험에 얼마나 중요한지를 잘 알고 있으며
플레이어가 경험 한 혼란이나 좌절에 대해 유감입니다. 코볼트와 지하무덤을 축하하고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동안 영향을받은 플레이어에게 감사를드립니다. 모든 블리자드 플레이어에게 코볼트와 지하미궁 카드 팩 3 개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무료 카드 팩은 블리자드 배틀넷을 통해 1 월 초에 선물로 받게됩니다.
모바일에서 사용하려면 좋아하는 브라우저를 통해 블리자드 배틀넷에 로그인하십시오. PC를 사용하고 계시다면 배틀태그의 오른쪽 상단에있는 선물 아이콘을 클릭하십시오. 팩을 청구 한 후에 게임에 나타나지 않으면 하스스톤을 다시 시작하십시오.

선술집에 우리를 초대해 주셔서 감사 드리며,
우리는 당신에게 따뜻함과 즐거움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