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험과 낭만이 살아 숨 쉬는
대항해시대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안내에 앞서, 보상 안내로 인해 항해자님들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번 12/6(목) 롤백 현상에 대한 보상 안내가 이루어졌으나,
많은 항해자님께서 다양한 상황에서 우려하시는 바가 나타나
보상에 대해 변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아울러, 12/4(화) 롤백에 의한 빙고 아이템 및 폴라리스 서버 항해자님들의
소실에 대한 복구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자세한 내용은 아래 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12/4(화) 롤백 현상에 대한 2차 보상 안내]

1. 캐쉬 아이템 복구 안내 ( 진행 중 )
- 지급 대상자 : 12/1 9:54 ~ 12/4 10시까지 캐쉬 아이템을 헬레네 서버에서 구매한 항해자님
- 지급 기한 : ~ 12/14(금)까지 순차적으로 지급 예정
※ 트레저박스 아이템의 경우 해당 기간 내 당첨된 동일한 아이템으로 지급


2. 롤백현상에 대한 보상 안내 ( 추후 안내 예정 )
- 보상 대상 : 12/1(토) ~ 12/4(화) 헬레네 서버 접속 기록이 있는 항해자님
- 보상 아이템


※보상 아이템 지급 일정은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3. 유저 간 거래 중 아이템 유실 ( 추후 안내 예정 )
- 보상 대상 : 폴라리스 항해자님 중 폴라리스의 재화와 아이템을 헬레네 서버로 가져와 아이템을 판매한 경우

※ 해당 문의 접수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 피해 캐릭터 닉네임 / 거래 일시 / 아이템(또는 재화) 내역 을 기재해서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4. 빙고 아이템 유실 ( 추후 안내 예정 )
- 보상 대상 : 이슈기간내 아이템을 은행에서 수령했다가 유실된 헬레네 항해자님

※ 해당 문의 접수의 경우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가 이루어집니다.
※ 피해 캐릭터 닉네임 / 거래 일시 / 아이템(또는 재화) 내역 을 기재해서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롤백현상으로 상심하셨을 항해자님께 만족스럽지 못한 보상안으로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대항해시대를 아껴주시는 항해자 여러분께 상심을 일으키는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으며, 원활한 항해가 가능하도록 노력하는 대항해시대 온라인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