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컴퓨존에서 9월달 컴퓨터 구입을 했고 컴퓨터에

전원은 켜지는데 원도우 진입이 안되서 11월쯤 as 를 보냈습니다.

점검결과 메인보드 문제였고 고쳐서 다시 받았습니다.

받자마자 확인해보니 이번엔 전원자체가 안켜지는겁니다-_-;; 2차로 as 받았고 점검해보니

이번엔 그래픽카드 메인보드가 문제라는겁니다

저는 새제품 교체를 원했는데 산지 1개월이 지났기때문에 새제품은 안되고 리퍼제품으로 교환이 될거라고 하더군요 좀 실랑이를 하다가 그럼 리퍼 제품으로 교환하는데 정품박스는 오느냐라고 물었는데 그것도 확실치 않다구하네요.. 원래 1년무상 as가 이런건지 궁금합니다 컴고수님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적다보니 글이 길어져서 요약해드리겠습니다

1. 구매한지 2개월정도 메인보드, 그래픽카드 불량 교체를 해야함 1개월이 지났기때문에 새제품으로 교환불가

2. 교환을 하면 리퍼제품으로 교환 정품박스는 동봉 불확실

3. 소보원을 통한 민원이 가능한지 여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