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만의균열이 꿀통이라는게 알려진 이후 모든 채널이 풀로 돌아가고 있습니다. 

패치 이후 사실상 숙련빌더 한명이면 나머지는 초심자를 데려가도 클리어 하는 수준인데

숙련빌더가 없어서 겜이 터지는 경우가 있어서 빌더 공략글 씁니다.

물론 겜을 터트리는 빌더들이라면 이 글을 안보겠지만요,,

0. 일반적인 강총분배가 끝나는 시점은 하피(9라운드) 입니다. 강총분배가 끝나는 대로 바리케이트 공사를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4화탑 + 신기전은 신기전사수가 있는 만큼(최대 4)

1. 바리케이트 공사의 시작



바리케이트 공사의 시작점입니다. 

오른쪽 벽 끝에서부터 시작하는데 이쪽 부분이 바닥에 돌조각때문에 저부분 앞으로는 바리가 제대로 안지어집니다. 

아무튼 저기서 시작해서 쭉쭉 이어나가서



일자로 쭉쭉 잇고



이렇게 호수까지 완벽하게 막으면 1줄바리가 완성됩니다.

2. 2줄 확장



호수쪽을 보강해준 후 열을 맞춰서 2번째줄 바리케이트를 지읍시다. 

열을 맞춰서 지을 경우 바리케이트 사이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보기 이쁨.

2번째줄을 지으면서 포인트가 넘쳐날텐데, 화염탑을 호수쪽부터 설치해줍시다. 

초반라운드는 유달리 몹이 왼쪽에서 쏟아져 나오는것 같음.



오른쪽 끝부분의 바리케이트에는 특이한 점이 있는데, 위 동그라미 쳐준 부분은 []키를 눌러 회전해야하고

X표시는 뭔짓거리를 해도 지어지지 않습니다. 오른쪽 끝부분이 사실상 가장 취약한 부분이므로 사수 1-2명이

구석에서 헛짓거리를 하고있는 몹들을 꼭 처리해 줘야 합니다. 저긴 화탑 범위가 닿지도 않음.

3. 화염탑, 신기전

2번째 줄을 올리면서 증축을 하지 않았다면 포인트가 넘쳐날 것입니다. 보통 11~15라운드 근처.

호수쪽에 화염탑을 먼저 짓습니다. 4화탑 정도는 16라운드 전에 다 지어줍시다.

화염탑은 바리를 3줄 깔 것이라면 3줄 지을 공간을 고려해서 충분히 앞에 지어줍시다.

신기전은 신기전 사수에게 450포인트를 넘겨주고 알아서 지으라고 합시다.

저같은 경우 16라운드 베그 킬 이후 강철바리로 증축합니다.

그전까지 최대한 4화탑 1~2신기 바리 3줄을 짓습니다.

어차피 16라운드 베그에서 바리가 다 터져나가기 때문에 미리 강철바리로 증축해놓으면 21라운드 티티움 때

체력이 깎여있는 강철바리가 터지면서 게임도 같이 터질 수 있습니다.

3줄까지 짓고 화탑도 다짓고 증축도 다하면 빌더의 역할은 부셔지는 바리 땜빵질 외에는 없습니다.

4. 완성



기본적인 3줄바리에 화탑이 쓸데없이 많은 것은 피가 많이 깍인 화탑의 대체용입니다.

사실 티티움 이후에는 포인트가 썩어넘쳐서 저렇게 하게됨...

화탑을 설치할때는 기름을 50개 정도씩은 꼭꼭 넣어주도록 합시다. 리필은 화탑수 셀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