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

 

1. 즉시잡기 문제

즉시잡기가 없을경우 맞잡기에 들어갈시 무조건 판정이 밀리게 됨

후발로 나온 캐릭들은 대부분 잡기속도가 빠름 특히 격미

악력증가 패시브(잡기저항무시 30퍼)가 있어서 즉시잡기 쿨이 18초일수도 있지만

즉시잡기 1번 실패시 18초동안 소극적으로 움직일수밖에 없음

밸셋이 대세인 현 시점에서 잡기를 두번이상 걸지 않으면 죽지도 않을뿐더러

직업에 대한 이해도가 어느정도 있는 분들은 슈아유지를 잘하기때문에

잡기 아니고서야 틈을 찾기가 힘듬

못해도 즉시잡기 쿨을 10~12초까진 줄여줘야 한다고 봄

 

2. 무모한 일격 타격수 문제

밸셋이 유행하는 시점에서 무모한 일격은 이름 그대로 무모한 일격임

원래 적중을 맞추면 딜편차가 줄어들어야 정상인데

워리어의 경우 노차징or노광전사 상태일땐 무모가 2타격밖에 안되서

적중을 맞추더라도 로또성이 너무 큼 (붉산귀 효율이 타직업군에 비해서 제일 떨어짐)

현재 1930x2 / 1930x3인 스킬을  643x6 / 643x9로 바꿔줘야 그나마 딜편차가 줄어들거임.

 

3. 진 스킬 롤백

아르샤 이후가 될지 모르겠지만 전진검술 개편이 필요하긴 하다고 봄

물론 전검만 때려박는걸 방지하기 위해서 쿨타임을 주고 노쿨로 사용할수는 있어도

쿨타임 도중 딜감소를 주면 된다고 봄

이렇게 되면 잡기 전검 c 스왑 무모 발목 망자 콤이 조금 더 강해질 수 있음

 

 

pve

 

1. 무모한일격 범위 상향 및 몬스터 상대론 항시 3타격

무모가 사냥중에 쓰기엔 많이 답답하다고 다들 생각할꺼임

몹을 상당히 꼼꼼히 모아야하기도하고 그렇다고 몹상대로 딜이 상당히 뛰어난것도 아님

 

2. 진 지면강타 노쿨 롤백

pvp에서만 쿨타임 도중 다운미적용과 딜 감소를 주면 문제 없음

진지면강타에 슈아나 전가가 있는것도 아니고 몹상대로도 무한정 쓸 순 없을거임

끽해야 해적섬같은데서나 가능하지

 

3. 무덤 망자 pve 딜 상향

쿨타임을 줄이게 되면 pvp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단순히 몹상대 딜만 증가시켜주면 된다고 봄

작열 균형 자루 갑부 정도 몹상대 딜 상향한거론 pve 상위직업을 따라잡기 힘듬

 

 

 

워게 눈팅하는 타직업군들에게

pvp 관련문제야 타직업들이 반박 할 수 있다고 보는데

pve 문제는 가이핀파티같은데서 워리어 온다고하면 아무 거리낌 없이 환영할 수 있는 사람 아니면 반박하지마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