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이델 서버 루비하나욧 입니다.

레인저 게시판에서도 스킬트리 질문이 상당히 많고 , 현재 방황하시는분들이 많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1. 활 숙련도 / 추천도 : ★★★☆☆

- 옵션 하나만 보면 정말 좋은 패시브 스킬입니다. 적중률 , 기본공격횟수 , 공격속도 , 3가지가 정말 엄청난 조화를

   이루어진 스킬입니다.  현재 숙련도에 대해서 가장 말이 많은 부분인데.. 타 게임인 아x에이지 처럼 공속을 올리면

   스킬 쿨타임이 빨리 돌아오는 시스템이면 무조건 찍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현재 위에 적은 부분이 증명이 되지 않아

    저는 찍지 않고 진행중이며 , 추후에 확인이 되면 찍을 예정입니다.

 

2. 정령의 바람 / 추천도 : ★★★★★

- 무조건 필수 스킬입니다. 아처같은 물몸에 스태미너가 부족한 캐릭이니 이동속도를 이용하여 이동사격으로

   거리를 벌려주며 스태미너를 채워주는게 중요합니다.

 

 

3. 우직한 칼날 바람 / 추천도 : 사냥: ★★★★★ , PVP: ★

- 사낭용스킬이며 , 몰이를 한후 어느정도 모였다고 판단되었을때 칼날 바람을 써주면 전체 3초 기절이 되어

  추후 스킬을 넣으면 몰이 몹은 녹아있을겁니다.

 

4. 약점 노리기 / 추천도 : ★★★★★

- 말이 필요 없는 스킬입니다. 딜도 충분히 나오고 깨알 마나회복도 있어 후반가면 마나에 허덕거리는걸 방지 할수  

   있습니다.

 

5. 흐름 : 날카로운 깃털 / 추천도 : ★★★★★

- 회전차기 후 길을 여는 바람스킬을 차징 하지 않고 즉발로 사용 할수 있어 폭딜 스킬입니다. 무조건 마스터 하세여!

   설명이 필요 없습니다.

 

6. 회피 사격 / 추천도 : ★★★★★

- 찍으면 찍을수록 적중률이 올라가며 크리티컬 데미지 추가 데지미가 있습니다. 단일 스킬 및 이름에 맞게

  엄청난 회피력과 딜이 충분하기에 마스터 해줍니다.

 

7. 회피 폭팔 사격 / 추천도 :★★★

- 이번 패치로 마나 소비가 줄어서 애매한 스킬이 됬습니다.. 하지만 저는 마나 소비가 아직도 상당히 높다고 판단되어

   후반 스킬은 바람타기를 배우기 위해 폭팔 사격을 배울수 밖에 없습니다.

   결국 목적은 바람타기 입니다. 공중 회피기 이기 때문에 부족한 회피기를 추가하여 좀더 생존에 신경 썼습니다.

 

8. 단명의 질풍 / 추천도 : 사냥 : ★★ , PVP : ★★★★★

- 타격시 넉다운과 상대방 회피율 감소 정말 PVP에서 이보다 좋은 스킬이 어디 있습니까.. 넉다운과 치명타 공격

  활률 증가 이것보다 좋은 스킬은 없습니다.. PVP 중심 및 공성용으로 하실꺼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9. 길을 여는 바람 / 추천도 :★★★★★

- 날카로운 깃털을 폭딜 스킬을 위해 무조건 마스터 갑시다.. 이 스킬 자체는 단일 절대 사용 하지 마십쇼.

스킬 자체가 차징 스킬이여서 날카로운 깃털을 이용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10. 바람을 타는 깃 / 추천도 : ★★★★

- 공성전 메인 스킬입니다. 거리도 상당히 길며 범위 공격이 엄청납니다.. 공성전이 다수대다수인만큼

   범위 스킬이 1개 정도는 필요 한걸로 판단되어 바람을 타는깃은 마스터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기타 스킬

- 돌진차기: 적 접근 캐릭이 접근 했을때 워리어/자이언트/소서러를 한번 밀어서 거리를 벌리는 용으로 사용해도

                 충분히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 대지의 소명 : 스킬자체가 장판형 스킬로 알고 있습니다. 이 스킬도 장판인 만큼. 공성전에서만 사용해야만

                       효율을 높일수 있습니다. 사냥용시에는 완전 무쓸모 스킬이라고 판단됩니다.

 

 

* 이런저런 간단하게 스킬 설명을 했습니다. 고수분들도 많이 계시고 초보분들도 계실텐데

   저의 스킬이 조금이나마 참고가 됬으면 해서 이렇게 올렸습니다.

   욕은 하지 말아주시고 내용이 참고가 되셨다면, 간단히 댓글 하나씩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레인저에 대해 패치가 진행되면 계속해서 수정해서 업데이트 진행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