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bgmstore.net/view/G2SIU

 

 혹시 합병은 하고 싶은데 기존 길원들이 걱정 되시나요.

 

우리는 모두 받아 들입니다. 초식 유저가 많아서 pvp가 기피하는 분들이 많은가요? 장비가 낮아서 참여를 못하는 길원도 있는데 합병 때에 고민인가요?

 

모두에게 각자의 역할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대포와 돌진마는 장비가 아직 부족하고 pvp 보다는 포트리스처럼 대포로 아군을 지원하고 위험하면 도망갈 수 있게 합니다.  대포를 지켜주는 길원들이 있고 적과 부딪치는 길원들도 있습니다.

 

컨텐츠를 각자 즐길 수 있게 해드립니다.  모두가 같은 시간에 모이는 것이 주입니다.

 

승리와 킬/데스는 나중의 문제입니다. 

 

서리불꽃은 특별한 아이템이 아니라 특별한 당신을 원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누구나 고셋, 보스셋 유셋이 됩니다.   하지만 당신의 자리는 언제나 소중합니다.

 

아이템, 손컨,  다 필요없습니다.   길원분들과 함께 오늘도 같이 게임을 하기에 우리는 즐겁습니다. 

 

거점전에 자주 참여하지 못해도 당신은 운영진입니다.  오늘도 길드에서 함께 하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자리는 항상 있습니다.

 

에페리아섭 공성 길드로 하이델성을 먹고 통합 후에 1대 길마님이 접고 많은 분들이 접어서

 

임시 길마님 두분을 거치고 제가 2대 길마가 되었습니다.

 

안카도 해안에서 8명의 인원으로 거점전을 하다가 의문사, 실종사로 길원들이 어디있는지도 모르는 시절이 2015년 10월

이었습니다. 

 

지금은 길원들이 많이 늘어나고 40명이 넘는 분들이 꾸준히 거점전에 나오고 있습니다.

 

50명이 넘었을 때는 놀라기도 했습니다.

 

 

많이 힘든 시절에 끝까지 길드를 위해서 노력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 전서버 통합 이후에 성을 먹던 공성길드에서 거점길드로 나중에는 거점도 힘든 시절을 겪으면서 많은 분들이 떠나고 운영진들과 임시길마가 다른 길드로 떠나고 운영진 중에 저 하나 남았을 때에 그래도 믿고 지지해주면서 2대 길마가 되기를 원하셨던 길원분들,  원래는 초식이었지만 채집복에 곡괭이라도 들고 나와서 같이 거점전을 뛰고 도와주신 것을 잊지 않겠습니다.)

 

 

---------- 추가입니다.------

 

 길드의 목표와 방향에 대해서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길드의 노예가 될까 걱정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길드이야기를 해드리자면

 

게임을 미친듯이 하고 싶은 대학생들,  곧 군대 가니까 많은 시간을 써서 해보자 라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얼마전에 군대간 라인 동생과 친구들.

 

처음 길드에 왔을 때 초보인데도 같이 벙커의 데인협곡을 치러 들어가서 거점을 먹고 모두가 좋아했었던게 벌써 작년 10월입니다.

 

4개월간 정말 열심히 하고 pvp 도 즐기고 군대를 갔습니다.

 

길드 목표를 이야기하는데 갑자기 길드원 이야기가 나와서 이상하죠 ^^.

 

 

 

우리 길드는 거점 길드이기는 하지만 사실 쟁을 즐기는 길드도 아니고 필요할 때만 필드쟁을 합니다.

 

길드에 가입하면 사람들 마다 방향이 다르고 생각하는 것도 다릅니다.

 

오늘도 피곤하게 일을 마치고 와서 컴 앞에 앉아서 1~2 시간 사냥을 해야 하는 분들

 

오전에 애들을 보내고 낮에만 접속이 가능한 분들. 

 

개인 사업으로 낮에도 접속하지만 낚시만 하고 저녁이나 새벽에 집중해서 사냥하는 분들.

 

대학생이어서 방학에만 사냥에 집중하고 개학을 하면 밤에 잠깐 접속하거나 거점전 때에만 나와서 하고 가는 분들.

 

 

모두가 접속하는 시간대도 다양하지만 거점전 때에는 함께 합니다.

 

거점전에 나오는 이유는 길드 자금을 마련하고 길드레이드도 하고 거점전 pvp 도 하기 때문입니다.

 

평소 장비와 랩에 몰두한 인원들은 앞에서 싸우고 랩이 조금 낮고 장비가 안되는 분들은 최대한 길드를 돕기 위해서 움직입니다.

 

포병분들은 장비가 터져나가도 포병이 재미가 있어서 스나이퍼처럼 숨어서 쏘고 이동하고 즐깁니다.

 

 

우리 길드는 게임을 즐기자 입니다. 모두가 바쁜 와중에도 시간을 내서 참여해준 것이 고맙고 감사합니다.

 

 

우리는 욕을 먹으면서 게임을 하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모두가 각자가 즐기고 길드내에서 억울한 일을 당하는 분들이 없도록 도와주기 위해서 뭉치는 것입니다.  때로는 쟁 길드가 아니냐는 오해도 받습니다. 가끔 필드쟁을 일주일 내내 할 때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길원을 지켜주기 위해서 노력할 뿐입니다.

 

길드 포인트를 올리고 우리가 편하게 게임을 즐기기 위한 것입니다.  길드에서 노예라고 생각하는 이유가 길퀘 때문인가요?

 

길퀘로 쌓인 포인트, 길퀘를 하고 우두머리 소환서 모두 누구를 위한 것인지 생각한다면 길퀘를 하는 것은 노예가 아니라 모두가 즐겁게 게임을 하기 위한 포인트를 올리는 것입니다.

 

노예는 일을 해도 주인이 이득을 가져갑니다. 우리 길드는 길드 자금은 전원에게 지급이 되고 포인트도 길드원들을 위한 곳에 사용됩니다.

 

 

모두가 같이 하려고 노력합니다. 의무가 아니고 시간이 되는 분들이 와서 도와주는 길드.   

 

 

 

사람들은 게임을 현실처럼 앞만 보고 달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뒤로 돌아서 보면

 

 이제 시작하는 분들이나 새로운 재미를 찾아 나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의외로 접속해서 할 것도 많고, 내가 성장하는 동안 길드에서 앞서 고생한 분들을 생각하면 거점전이 귀찮아도 참여를 해서 도와주고  레이드로 리베 먹는 것을 보고 응원해 줄 수 있습니다.

 

내가 먹어도 큰 의미가 없어지는 금액일 때 다른 사람들은 즐거워하는 것을 보면서, 웃을 수 있는 여유와 즐거움을 가지는 것은 어떤가요?

 

나에게 의미가 없는 것이 누군가에게는 의미가 되고 추억이 됩니다.   죽이고 강하니 약하니 할 것이면 롤을 하는 것이 더 빠르고 롤이 지겨우면 접으면 그만입니다.

 

mmorpg 는 오랜 시간 같이 하면서 계속 성장을 하고 같이 하면서 재미를 찾는 것입니다.  검사의 시스템이 우리에게 많은 재미를 주는 것은 한계가 있지만 재미를 찾는 다면 즐길 수 있습니다.

 

장비가 되었을 때에 길원들과 할 것을 찾아보세요.  길드는 커뮤니티입니다.

 

게임이지만 게임 속의 커뮤니트도 작은 세상입니다.

 

길원끼리 재미를 찾아가는 길드를 만들어 가기를 바라고  모두가 즐겁게 게임에 접속해서 오늘도 캐릭이 강해지거나 장비를 한두개 맞추고 길원끼리 필드를 누비면서 스크린샷도 찍고 즐거움을 서리불꽃에서 만들어가보세요.

 

 

당신이 소중한 이유는 당신이 자리를 만들고 당신의 자리가 그 만큼 가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거점전 참여가 의무인 이유는 누구에게 부담이 되지 않기 위해서 입니다.  죽는게 싫거나 귀찮다고 나오지 않으면 다른 사람들이 더 고생을 합니다.

 

 거점전 참여는 평일 8시~10시  ( 수시로 변경이 됩니다.)  일요일 8~10 시입니다.

 

 주 1회 이상 참여하셔야 합니다.  1주에 2~3회 정도 합니다.

 

 길드 규칙에 의해서 밴드에 글을 남겨주지 않고 4회 연속 미참시에 추방이 됩니다.

 

15일 이상 미접시에 추방입니다.. (밴드에 사유를 남겨주시면 예외입니다. 바쁘시더라도 글 하나 남겨주세요)

 

미성년자분들은 받지 않습니다. (단 보호자가 함께 게임을 가입하는 경우 예외입니다.) 

 

 

길드 규칙 추가 사항 있습니다.

 

 저랩분들 중에 조금 하다가 접는 분들이 있어서 50랩 미만으로 가입시에는 2주안에 50랩을 찍어야 하고 두달 안에 58랩을 올리셔야 합니다.

 

거점 길드여서 최소한의 규칙입니다.    

 

 

또한 필드쟁 발생시에 접속한 분들 모두 참여입니다.  ( 필드쟁이 걸리면 필드 전투를 1시간에서 3시간 갈때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초식 길드와 다르고 길원들 보호를 위해서는 길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합니다. 잡식성 길드여서 초식을 해도 곡괭이 들고 나오셔야 합니다. ^^) 

 

공성은 즐겜하러 참여합니다. 장비가 나쁘거나 랩이 낮은분들은 거점전만 의무이고 공성은 자율 참여입니다.

 

촌성이어서 스트레스 없이 거점전처럼 놀기만 합니다.  공성에서 발생한 일 때문에 필드쟁을 하거나 하지 않습니다.

 

공성에서 지친분들이나 필드쟁으로 피곤하셨던분들에게 적절한 쉼터입니다.

 

필드쟁은 한달에 1~2회 정도입니다.

 

공성도 결과에 상관없이 노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