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별 퀘스트가 공평하지 않음.

도적과 전사의 경우는 초반부터 퀘스트를 풀어나가며

패가 꼬이지 않는 이상 중반부터 퀘스트 보상으로 승리를 잡을 수 있는 반면 타직업은 퀘스트 발동 자체가 상당히 느리죠.

너무 퀘스트에 몰빵하다보니 모아니면 도 라는 메타도 생겨나고 어느쪽이든 이기든 지든 재미는 없죠.

퀘스트보상을 너프하자니 퀘스트덱에 의미가 없어지고 퀘스트조건을 높이자니 플레이에 스트레스 받을것 같습니다.

때문에 퀘스트 비용을 4~5코로 한다면 퀘스트덱들은 초반을 버티기 위한 다양한 덱이 나올수 있고 템포도 늦출수 있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