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란서버 인성바닥길드 초월,전투 스샷있음







스샷 보시는거와 같이 시작함

 그러다가 계속 욕짖거리를 하길래 같이 쌍방으로 욕함

하도 욕을 겁나 심하길래 말마다 전부***나옴ㅋㅋ

그래서 너무 짜증나서 그렇게 욕할거면 부모님한테가서하고,부모님한테 그렇게배웠냐고 말함

또이제 계속 욕하다가 결국 길드끼리 이야기함

근데 웃긴게 먼저 시비를 걸고, 먼저 욕을한건 초월길드인데 우리 길드였던곳이 먼저 사과하라고 하는거임

저쪽에서 먼저 사과요구를 해서 그렇다함

사과를해도 저쪽에서 먼저 하는게 당연한데 당당하게 요구하는게 어이없음

그래서 싫다니까 길드가 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길드도 웃겼음 ㅋ 친목이래놓고 오래는 안됬는데 일주일정도 있었는데 그냥 나가라함

ㅋㅋㅋㅋㅋ 쟁건다고 협박해서 그분들은 싸우기싫으니 그렇다고  그건 이해함

근데 나중에 기분나쁜거 좀 표출했음 그당시엔 초월길드가 어떤길드인지 몰랐으니까

그랬더니 거기 관리자급사람이 하는말이 잘못한거 하나도없다는게 유감이라는거임

저쪽에서 패드립타령하길래 무슨말했는지 글 하나 안빠지고 딱 저말만함

그에비해서 저사람이 한 욕은 너무 심해서 오죽했으면 파티원들도 추방찬성 눌렀겟음 쩔러도없이 프메영웅 72짜리들 밖에없는데

아무튼 다시 초월길드랑 다시 말을했는데 ㅋ 게임 접을게해준다는거임; 깡패수준;

진짜 누가봐도 먼저 잘못한사람을 저따구로 감싸면서 시비걸고 쟁거는 인성에 충격먹음

@ 중요 !@

나중에 결국엔 서로 쌍방으로 욕을했는데 사과를 받고 싶으면 먼저 시비를걸고 먼저 욕을 한 사람이 먼저 해야하는게 그게 정상적인 순서아님?

흡사 ㅂㅅㅁ보는듯함 린놈 어린놈 하길래 나이도 말 안해주면서  그래서 저도 결국 나이타령함 노친네노친네노친네

거기 길마나 길원이나  구에오스때는 저런잡짓거리 하는 사람들도 없고 좋은 어른들만 있엇는데

향수병걸려서 에오스 재오픈했다길래 다시 왔는데 저런 잡짓거리 하는 어른들밖에 안남은거 같아서 좀 슬프네요

저도 어른이지만 대충 나이대보면 저보다 한참 어른들인데 왜 저러고 게임을 하는지 이해가 도저히안가네요

게임에서 까지 으스대면서 게임좀 오래해서 쌔가지고 그렇게 지들이 시비걸고 지들이 화나서 쟁걸고 이게 뭔짓인가 싶네요

이러는 꼴 보면 현실에선 쭈구리로 밖에 안보이네요


@@ 그리고 초월길드 할말있으면 반박해보세요  물론 하지도 않을 거 같지만

스크린샷에 올렸던거 글이 삭제되서 상세하게 올림

서로 욕한거 왜 안올리냐고 하는데 사진이 없는데 어떻게 올립니까 

저것도 글 다 내려가지는데 겨우 찍은건데

그쪽들이 패드립쳤다길래 딱 저 두마디만 했는데 더 있으면 한번 말해보세요


댁들한테 귓을해봤자 돌아오는건 닥1치라는말과 계속 죽인다는 말 밖에 안돌아오는데 그건 인정을 한다는 얘기겠죠?

Lv1
버밀리
23%
 
경험치
23
베니
0
이니
144
  • 명성치3
  • 제니0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인증글 3추글 즐겨찾기
최근 방문한 게시판
    초기화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조회 추천
    51043      [잡담]  내글 삭제됐네....       뷰들뷰들 22:39  8 0
    51042      [잡담]  모바일 쟁게임 한달만에 1위먹었네 ㄷㄷ;  [1] 피드사랑후크 19:07  91 0
    51040      [잡담]  허영남쓰 실수로 잘못 보낸듯한데!! [3] 멍탐정강가딘 16:57  205 0
    51039      [잡담]  브로핀      Hoondo 16:56  105 0
    51038      [잡담]  내가아는 분노탑5 [4] 동글동글 16:06  272 0
    51037      [잡담]  고정공대원 메인탱 , 화소, 낙뢰폭가 구합.. [2] 철아 12:59  222 0
    51036      [잡담]  내가아는 빙소탑5 [8] 동글동글 11:59  432 0
    51034      [잡담]  패치 전 7캐릭 만랩도전... 결과는?!  [2] 혈량마혼 23:46  349 0
    51032      [잡담]  물약,봉인열쇠,일퀘경험치,강화석,음식 [3] 허영남 19:47  379 3
    51030      [공지]  타이탄폴 온라인 인벤이 오픈했습니다       Eonn 14:41  150 0
    51029      [잡담]  마리에서버 TOP5 [1] 평택 13:02  630 0
    51022      [잡담]  <<재미로 보는 추억의 레벨업 ..  [5] 청계지킴이 09:27  464 3
    51021      [잡담]  평준화 투기장 만들어주면 안되나요? [1] 뽀냉이 09:09  195 0
    51018      [잡담]  컴퓨터 업그레이드 질문 [2] 황태자의꿈 08:29  108 0
    51014      [잡담]  마리에서버 사격 TOP5 [21] 사운드바 08-21  1180 0
    51013      [잡담]  영남아 [1] 동글동글 08-21  247 0
    51012      [잡담]  마리에 [2] Hoondo 08-21  345 0
    51011      [잡담]  기분좋아지는영상!! [1] 하백기 08-21  275 0
    51010      [잡담]  컴터 사양 질문! [11] 섹비v 08-21  239 0
    51009      [잡담]  충남분들 [1] 지타민 08-20  234 0
    51008      [잡담]  4일동안 74에서80찍은사람 명단 [3] 허영남 08-20  998 0
    51007      [잡담]  오랜만에 와보넹 [1] 꼴치기 08-19  270 0
    51006      [잡담]  에오스 케릭사는사람은 없나영? [2] 호아암 08-19  563 0
    51005      [잡담]  효율성이 어떤게 좋은지.. [10] 수도사꿈나무 08-19  700 0
    51004      [잡담]  ㅎㅇ [9] 벛벛 08-18  446 0
    51003      [잡담]  마격점여 [6] 용우닝 08-18  169 0
    51002      [잡담]  부주구함 [5] 기둥v 08-18  557 0
    50996      [잡담]  크란이 엄청 핫 하네요. [7] 다쳐당 08-17  1078 0
    50995      [잡담]  진심 아오 [1] Hoondo 08-17  473 0
    50994      [공지]  8월 17일(목) 오전 2시~2시 30분,..       Eonn 08-16  264 0
    50993      [잡담]  크란 [5] 섹비v 08-16  550 0
    50992      [잡담]  마격부탁드립니다 형님들~ [2] 중체 08-16  101 0
    50991      [잡담]  크란 문지기 경험치 그대로 인가요?      꼬마철학자 08-16  141 0
    50990      [잡담]  크란 문지기 방법 [4] 평택 08-16  880 0
    50988      [잡담]  정말 정말 오랜만에 게임에 복귀하는 유저입..      wech 08-16  193 0
    50987      [잡담]  크란 문지기 경험치 실화냐??  [2] 청계지킴이 08-16  859 0
    50986      [잡담]  크란 꿀좀 빠셨습니까? [2] 평택 08-16  747 0
    50985      [잡담]  옛날엔 정말 재미있었는데.. [1] 살수 08-15  399 0
    50984      [잡담]  ㅋㅋㅋ 에오스 진짜 오랜만이네요 [2] 화이트오션 08-15  418 0
    50983      [잡담]  여긴 망했나요       제일좋아 08-15  465 0
    50982      [잡담]  아재들 닉네임팔면삼? [1] 클릭미치킨 08-15  468 0
    50981      [잡담]  마격 [4] 분격 08-15  195 0
    50980      [잡담]  춥다 [2] 눈삠 08-14  200 0
    50979      [잡담]  형들 현질질문좀      쭈글탱이 08-14  308 0
    50978      [잡담]  상아탑 부케 탐방 [7] 다쳐당 08-14  736 0
    50975      [잡담]  전투력시스템 이랑 무작위      오나의삐삐 08-12  551 0
    50974      [잡담]  4분기에 길드 공성전 컨텐츠      가을비내린후 08-12  466 0
    50973      [잡담]  슬슬 전설템 팔아먹어라      허영남 08-12  645 0
    50972      [잡담]  안녕하세요 [3] 재가이 08-11  654 0
    50971      [잡담]  이니 뿌린다 쓸모도없는거 [9] 스퐈뀨 08-10  650 0
     1  2  3  4  5  6  7  8  9  10 
    명칭: 주식회사 인벤 | 등록번호: 경기 아51514 | 등록연월일: 2009. 12. 14 | 제호: 인벤(INVEN)
    발행인: 배혜농 | 편집인: 이동원 | 발행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331번길 8, 17층
    발행연월일: 2004 11. 11 | 전화번호: 02 - 6393 - 7700 | E-mail: help@Inven.co.kr

    인벤의 콘텐츠 및 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므로,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Inve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