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사, 전사, 사제, 도적, 주술사를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10번 넘게 돌려본 소감을 적어보자면...

마법사 : 딱히 신규카드로 수혜를 받지는 않았지만, 제압기가 많은 법사의 특성때문에 
         다른 직업이 가젯잔으로 좋아졋다고 하더라도, 신카드들을 카운터칠수 있어 보입니다.
         여전히 1~2위를 유지할것 같습니다.

전사 : 두어판 해보았고, 상대로 만나는 전사들을 보면 딱히 가젯잔으로 좋아진거 같지 않습니다.
       오히려 더 안 좋아진 느낌이 들더군요. 전사는 하향되었다고 보여집니다.

도적 : 여전히 투기장 3손가락안에 들것 같습니다. 도적은 한판밖에 해보지 않아서 정확히 머라고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성기사 : 가젯잔 사기카드로 인해 까다로워졌습니다. 이번 가젯잔패치의 가장 큰 수혜자로 보여집니다.
         성기사가 투기장에서 많이 보였으며, 상대의 욕이 나올정도로 사기적인 카드들 때문에 고통받았습니다.
         제가 성기사를 좋아하지 않아서, 직접 안해보았기 때문에 얼마나 좋아졋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주술사 : 주술사가 좋은 카드가 많아져서, 투기장에서 대폭 좋아질거란 예상 글을 본적이 있습니다.
         저도 주술사를 좋아하며, 투기장에서 주술사는 좋은 직업이기때문에.. 
         주술사를 가장 많이 해보았는데, 딱히 좋아졌다고 생각되지는 않았습니다. 
         오히려 함정카드가 꽤 많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예전보다 좋아졌다고 말하긴 힘들어보입니다. 그래도 투기장에서 좋은 직업이라는 타이틀은 유지할것같아요.

사제 : 성기사처럼 이번 가젯잔의 수혜자로 보입니다. 두번째로 가장 많이 플레이하였는데,
       예전보다 확실히 사제가 강해진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사제의 티어가 많이 오를것 같습니다.

사냥꾼/흑마법사는 플레이 하지 않았고, 만난적도 별로 없어서 어떤 평가를 내릴수가 없네요..


1. 성기사/사제가 좋아졌다.  
2. 법사는 기존의 카드들만으로도 여전히 1~2위를 다툴것이라 보인다.
3. 주술사/전사는 신카드들로 이득을 보지 못해서, 더 안 좋아진 것 같다.
4. 투기장에서는 하수인 위주의 싸움이 주로 일어났는데, 이번 패치로 주문의 중요성이 올라간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