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명 및 가격구입처 : 옥션



이번 키보드 구입이유는 사실, 자주 찿아오는 3살 조카의 키보드 강화질 떄문입니다.


성격상 조카가 하는것에 터치를 잘 못하는 성격이라, 강화질을 막을 수 도 없고, 방문도 이제 열줄알아서..



누님과 매형께서는 고장나면 하나 사주지 머 키보드 머 얼마나 한다고~ (시중에 1,2만원대 엠브레인 키보드 생각하시는듯..)




ㅂㄷㅂㄷ


근 한달 지방출장을 다녀온 후, 이대로면 곧 사용하는 키보드가 수명이 다하겠구나 싶더군요..

기존 사용 제품은.






커세어k70. 시중가 18~20만대 형성하고 있습니다.. 조카의 강화질을 꽤.. 오랜기간 버텨낸 내구성이 훌륭한? 키보드죠.

진짜 손바닥이 아닌 주먹으로 쾅쾅 내려침... ㅋ..

허세어 k70 다른건 모르겠고 내구성만큼은 추천합니다. ㄱ-...





아무튼 k70을 단분간 봉인하고. 제닉스로 교체!




k70같은 경우 손목보호대가 같이 구성되어있지만, 요녀석은 아쉽게 구성이 키보드 딸랑 하나더군요.

장시간 PC사용하면 손목이 뻐근한 스타일이라, 손목보호대도 하나 장만했습니다.

위 컬러키캡은 따로구입 (사실 제닉스 37 파스텔 레인보우 키캡을 구입하려했으나 매진..)



피부에 닿는거니, 원목으로, (티크원목이라는데 나무종은 잘 몰라서 ㄱ-.. 감촉은 좋네요)..


제품이미지




주문한 키캡으로 교체



LED는 전용소프트웨어 설치후 원하는 모든색상으로 지원 가능합니다. (다섯가지 생상으로 루프되는 기능만족!)




손목받침대도 완료!


키캡재고가 들어오면 나중에 아래처럼 꾸밀생각이예요.



출처 : http://blog.naver.com/ventus_0/220277929344 블로그


이상 기계식 키보드 제닉스L SCORPIUS M10TF 구입기였습니다.




p.s 칼라풀해서 더 강화질을 찰지게 하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