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225상향 (10%상향)
평타사거리 25%상향
w에 광돌 기본장착 
Q 속도 잠수함 상향패치
E 속도,사거리 15%증가

기사단의 열성 쿨감 상향 (75->100)
보호막쇄도 상향 (50 -> 100)
위상보루 상향 (3초 -> 4초)
풋내기 상향 (100% -> 150%)
시간쇄도 상향 (25% -> 40%)
차원이동 휴유증 상향 (30% -> 35%, 3초 -> 4초)
중력자 소용돌이 상향 (쿨감 6초 추가)

삼연격 하향 (쿨 1초증가)

삼연격 두번들어가던 버그 패치

평-이연격 캔이후 바로 또 평타가 들어가던 버그 패치

최장거리 돌진이 아닐시 평타 딜레이가 줄어들던 버그패치




다 모아놓고보면 떡버프를 받은것같지만 출시직후 첫버프를 받기까지 두달이걸렸고 그것도 E사거리 속도하나였음

그이후 3개월후에야 특성에 대대적으로 상향을받고 3연격을 하향먹음 (ㅅㅂ)

또 1달정도후에 돌진을 기본탑재받지만 체력을 롤백당함

그리고 3개월정도 후에야 지금의 체력으로 상향됨.

돌이켜보면 출시직후알타는 정말 개쓰레기임에도 방치되고, 간간히 버프를받는데 성에안차는 버프

그나마도 뭘 시원시원하게 안주는 식으로 참 오래도 끌렸음..

보통 저정도 버프를받으면 어지간하면 갓캐릭이되야되는데 지금위치를보면

얼마나 쓰레기였는지 감이오실거임 

특히평타사거리 1이고 기본돌진없었을땐 근딜들 (특히 아서스) 한테 평타카이팅당하는 전설적인캐릭이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