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 기능은 곧 도입될 거라고 밝힌 것으로 압니다.

팀웍 부분은 장르가 똑같은 국민겜 롤이랑 비교해보겠는데요,
경치를 공유하지 않는 롤의 경우
한명이 빠아월ㄹㄹㄹㄹ 하면서 커버리면
그거 하나를 못막아서 게임이 터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팀원들이 뭘 하든 말든 마이웨이 로드롤러다 하면서
라인 박살내고 포탑 두두두 다 밀어버려서 승리하는 경우도 많구요.
아니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액시스 마O콜이라는 스트리머분이 계신데,
그분 동영상 재밌게 보고 오세요.

근데 히오스 동영상 중에선 암만 눈 씻고 찾아봐도
한 명이 꾸어엉어ㅓ어 하고 미쳐 날뛰면서 캐리하는 동영상은 절대 찾아볼 수 없을 걸요.
누군가 잘 해서 이길 수는 있지만 그건 자신의 역할을 잘 해냈을 뿐입니다.
탱커는 딜 흡수와 어그로, 아군 보호, 적 무력화
딜러는 암살과 딸피 처리, 지속 피해 누적 또는 어그로
전문가는 자기 나름대로 라인 관리나 서브 딜링, 아군 지원
힐러는 적 무력화와 아군 치유, 아군 지원,서브 딜링
자기가 자기 역할 하면서, 자기가 못하는 부분을 팀워크로 채워나가는 게 히오습니다.
팀웤이 없다뇨? 없을지언정 웬만한 게임보다는 있습니다.

그리고 아군의 실수나 적군의 실수로 승부가 판가름나는 운빨 망겜이라고도 했는데,
아니, 그럼 실수를 해도 아무런 패널티가 없어야 한다는 겁니까?
물론 소가 불굴 찍은 레이너한테 궁 써서 그 한타가 망했다면 안타깝기야 하겠죠.
하지만 그렇다고 소가 아무 잘못 안한 건 아니잖습니까?
그리고 실수는 어떠한 인간이든 하게 되는 겁니다.
실수 안하고 사는 인간이 어딨습니까?
적어도 이 게임을 할 정도의 나이가 된 사람이 실수 한 번을 안했다는 건 말이 안됩니다.
그걸 가지고 운빨이라니, 당연한 걸 가지고 그렇게 말하는 건 좀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드림다O브 (dOeamdive)님! 
진짜 히오스 까고 싶어서 딴 곳에서 온 것인지 아닌지는 솔직히 관심 없습니다.
하지만 말씀을 하시려면 그 '드문드문'으론 부족하구요, 확실히 알고 말씀하십시다.
물론 저도 그렇게 경험이 많다고는 말씀 못드리겠지만,
'지금'의 히오스를 즐긴 경험 만큼은 님보다는 많을 거라 확신합니다.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