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특알타


 반작용 막기 (W) 


 기사단의 열성 (Q) 

 사이오닉 시너지 (Q) 

 억제의 파동 (R) 

 위상 보루 (고유 능력) 

 보호막 쇄도 (고유 능력) 

 의지의 힘 (고유 능력) 



대충 이렇게 많이가는데 1레벨 특성인 반작용 막기의 효율이 상쓰레기지만 눈물을 머금고 찍게 됨


그래도 도망칠때 W누르면 가아끔 도움됨

만약에 오브젝트가 중요한 맵일시 1순위는 풋내기 상대가 되고

오브젝트가 별로 중요하지 않고, 트레나 타이커스같은 막기가 의미없는 캐릭터는 명사수를 가기도 함

4-7은 저렇게 연계해서 많이 감

쉴새없는 Q로 왔다리갔다리하면서 논타겟 스킬 피하고 쉴드 쿨줄이고 꿩먹고 알먹고 

10레벨은 정화광선이 좀 구린편이라 억파감

 


범위도 넓어서 쓰기 어렵지도 않고 쿨도 짧아서 많이 쓸 수 있음







딜알타는 1-4-7특성이 두가지가 있음



 노련한 명사수 

 치명적인 기민함 (Q)

 태양석 사신 (Q) 

요 트리랑




 풋내기 상대 (W) 

 시간 쇄도 (E) 

 사이오닉 시너지 (Q) or  후속타 

요 트리가 있음

명사수 트리는 스택 쌓기 좋은맵(거미)등 많이 가고

풋내기 트리는 스택 쌓기 힘든 두라인 맵이거나

오브젝트 때리는(영전,정원)등에 많이 감

취향에 따라서 4-7레벨에 열성-시너지 가시는 분들도 계심

어느거 탈지는 상황에 맞게 잘 고르면 됨




 억제의 파동 (R) 


 삼연격 (W) 

 거인 학살자 (W) 

 시공의 칼날  or   의지의 힘 (고유 능력) 

보통 요렇게 가는걸로 알고 있쯤

일단 삼연격은 딜알타 전통의 만능 특성이당! 1초너프먹고 위상이 좀 떨어지긴 했으나


돌진이 기본 탑재되고 거인학살자와의 시너지가 상당해서 이렇게 감

예전에는 닥치고  광전사 돌진 (W) 이었으나 돌진이 기본 탑재되고 잘 가지 않음

막 못붙겠으면 써도 무난

 사이오닉 상처 (W) 요것도 거인 학살자에 밀려서 잘 쓰지 않음

요거보다 거학이 딜 더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