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 10중첩 발라는 사진처럼 캐릭터 아래에 붉은 마크가 표시됩니다.


레이너의 경우에는  아드레날린 촉진 (E)이 사용가능한 상태일 때 캐릭터 아래에 파란 마크가 표시됩니다.


메뉴에 있는 도전과제 하면 초보자 전리품상자 1개 받을 수 있으니 하는게 이득입니다.

아바투르의  최종 진화물 (R)은 영웅판정이 애매해서 하나무라의 화물이 반응하지 않습니다.

이거는 진짜 쓸모없는건데  일리단은  탈태 (R)를 사용하면 지속되는 도중에는 탈것을 탈 수 없습니다.
하지만 20레벨 특성인  악마의 형상 (R)을 찍으면 레드불을 먹고 날개를 펼치며 날아다니는 전용 탈것이 생깁니다.
이건 설명에도 써있어서 당연한거지만 중요한건  악마의 형상 (R) 탈것을 탄 상태에서는 춤이나 도발을 사용한 후에도 탈것을 탄 상태가 유지됩니다.

모랄레스중위의 1레벨 특성  피드백 회로 (W)를 찍고 16레벨 특성  연속 보호기 (W)를 사용하면 오히려 마나가 찹니다.

빛나래의 1레벨 특성  뾰롱뽀룡 (Z)과  요정의 매력 (고유 능력)에서 나오는 '아군 영웅'에 빛나래 자신은 포함되지 않으므로 해당 특성을 찍고 솔라인을 서면 특성 하나 없이 시작하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일리단의 1레벨 특성  끝없는 증오는 적을 '처치할 때마다'라고 써있지만 일리단 주변에서 죽기만 해도 스택이 찹니다.

우서의 16레벨 특성  빛의 봉화 (Q)는  신성 충격 (Q)을 찍고 적에게  성스러운 빛 (Q)을 사용해도 적용이 됩니다.

싱글플레이에서 짧은 재사용대기시간을 켜면  트레이서가 1탄창에 총을 2배로 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