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

케리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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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20레벨
    •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 사이오닉 돌진 (사용 효과)
      • 사용하면 가까운 목표 위치로 순간이동한 후 주위 적들에게 50의 피해를 줍니다. 준 피해의 300%만큼 동화 작용 보호막을 획득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70초입니다.

레이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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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20레벨
    •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스랄

기술

  • 연쇄 번개 (Q)
    • 재사용 대기시간이 6초에서 8초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로 적중하는 적이 2명에서 3명으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 적중의 사거리가 7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야수 정령 (W)
    • 더는 적 영웅에게 적중해도 야수 정령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 이제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이동 거리가 25% 증가합니다.
  • 서리늑대의 회복력 (고유 능력)
    • 치유량이 314에서 21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막기 (지속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광포한 늑대 (W)
      • 삭제되었습니다.
    • 노련한 명사수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정기의 메아리 (Q)
      • !퀘스트: 연쇄 번개가 적중한 적 돌격병 또는 영웅을 1.5초 안에 총 10회 처치해야 합니다.
        • 보상: 연쇄 번개의 마나 소모량이 20 감소합니다.
      • !퀘스트: 연쇄 번개가 적중한 적 돌격병 또는 영웅을 1.5초 안에 총 20회 처치해야 합니다.
        • 보상: 연쇄 번개를 2회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특성: 낙뢰 (Q)
      • !퀘스트: 연쇄 번개가 적 영웅 2명에게 동시에 적중해야 합니다.
        • 보상: 부가 대상에게 주는 피해가 10 증가하여 최대 400 증가합니다.
      • !퀘스트: 연쇄 번개가 다수의 적 영웅들에게 20회 적중해야 합니다.
        • 보상: 연쇄 번개가 부가 대상에게 피해를 줄 때 적 영웅을 우선시합니다.
    • 우레 (Q)
      • 추가된 기능:
        • 연쇄 번개가 1명의 적에게 추가로 적중합니다.
  • 4레벨
    • 번개를 타고 (Q)
      • 삭제되었습니다.
    • 정령의 여정 (W)
      • 삭제되었습니다.
    • 맹독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야수의 생존력 (W)
      • 야수 정령으로 적 영웅에게 피해를 주면 야수의 생존력이 2회 중첩되어 물리 방어력이 50 증가합니다. 야수 정령을 다시 사용하면 남은 중첩이 사라집니다.
    • 새로운 특성: 서리늑대 무리 (W)
      • !퀘스트: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7회 적중해야 합니다. 죽거나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하지 않으면 퀘스트가 초기화됩니다.
        • 보상: 야수 정령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에서 6초로 감소하고 마나 소모량이 60에서 30으로 감소합니다.
    • 마나 해일 (고유 능력)
      • 회복하는 마나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추가된 기능:
        •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하면 일반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7레벨
    • 날카로운 바람 (E)
      • 삭제되었습니다.
    • 바위 늑대 (W)
      •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소용돌이치는 무기 (E)
      • !퀘스트: 질풍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적중해야 합니다.
        • 보상: 일반 공격력이 1 증가합니다.
      • !퀘스트: 질풍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20회 적중해야 합니다.
        • 보상: 질풍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30%에서 40%로 증가합니다.
      • !퀘스트: 질풍으로 이동 속도가 증가한 동안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이 40회 적중해야 합니다.
        • 보상: 이동 속도가 영구히 15%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선조의 분노 (사용 효과)
      •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할 때마다 선조의 분노가 1회 중첩되어 최대 8회 중첩됩니다. 
      • 사용하면 선조의 분노 8중첩을 소모하여 3초에 걸쳐 적 영웅의 최대 생명력의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주고, 그 피해량의 150%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 13레벨
    • 쉴 새 없는 늑대 (W)
      • 삭제되었습니다.
    • 거인 사냥꾼 (지속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기술 보호막 (지속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서리늑대의 은총 (고유 능력)
      • 7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 치유량이 서리늑대의 회복력의 100%에서 150%로 증가했습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이 30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영혼의 보호막 (지속 효과)
      • 45초마다, 기술 방어력이 50 증가하여 다음 기술 피해와 이후 1.5초 동안 받는 기술 피해가 감소합니다. 서리늑대의 회복력이 발동할 때마다 이 효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감소합니다. 
  • 16레벨
    • 갈래 번개 (Q)
      • 삭제되었습니다.
    • 바람을 타고 (E)
      • 삭제되었습니다.
    • 피에는 피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천둥폭풍 (Q)
      • !퀘스트: 연쇄 번개를 영웅에게 시전해야 합니다. 죽거나 같은 영웅에게 연쇄 번개를 두 번 연속 사용하면 퀘스트가 초기화됩니다.
        • 보상: 연쇄 번개가 적들을 8% 느려지게 하여 최대 40% 느려지게 합니다.
      • !퀘스트: 감속 효과가 40%까지 증가해야 합니다.
        • 보상: 연쇄 번개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 이 퀘스트는 영구히 완료할 수 없고 최대 수치를 달성해도 초기화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특성: 우두머리 늑대 (W)
      • 야수 정령의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1.5초로 증가합니다. 
      • 야수 정령이 적 영웅에게 적중한 후 3초 동안 대상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 20레벨
    •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세계파괴자 (R)
      • 세계의 분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70초에서 50초로 감소시킵니다.
      • 새로운 기능:
        • 더는 세계의 분리가 무한정 뻗어나가지 않습니다.
        • 대상 위치에 통과할 수 없는 균열을 3초 동안 남깁니다.
    • 새로운 특성: 바람 질주 (사용 효과)
      • 사용하면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한 후 질풍을 사용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은 70초입니다.
개발자의 의견:  스랄에게는 공용 특성이 많아 특성 조합이 경직된 상태였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의 목표는 더욱 다양한 특성이 쓰이면서 그에 따라 독특한 플레이 스타일을 가능케 하는 것입니다. 우선 야수 정령이 개선되어 상당히 큰 잠재력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로써 공격로에서 우월한 모습을 유지한 채 팀 교전에서도 놀라운 플레이를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스랄은 전체적으로 퀘스트 특성에 많이 의지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들의 원했던 모습이기도 하며 다른 한편으로는 여러분들의 의견을 즐거운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웅으로 돌아가기


지원가

리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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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20레벨
    •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말퓨리온

기술

  • 달빛섬광 (W)
    • 마나 소모량이 20에서 15로 감소했습니다. 
  • 재생 (Q)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45로 증가했습니다.
    • 틱당 치유량이 31에서 28로 감소했습니다. 
  • 황혼의 꿈 (R)
    • 마나 재생량이 증가하던 지속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특성

  • 1레벨
    • 달빛불꽃 (W)
      • 새로운 기능:
        • 달빛섬광이 돌격병에게 75%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 !퀘스트: 적 돌격병을 처치해야 합니다.
          • 보상: 적 돌격병을 5마리 처치할 때마다 피해량이 1% 증가합니다. 추가 피해량이 25% 증가하면 달빛불꽃의 추가 피해가 용병과 괴물에게도 적용됩니다. 
  • 4레벨
    • 보복의 뿌리 (E)
      • 휘감는 뿌리가 나무정령을 10초 동안 소환합니다.
        • 나무정령의 공격력이 64에서 70으로 증가했습니다.
        • 더는 나무 정령이 레벨에 비례하여 공격력이 증가하지 않습니다.
      • !퀘스트: 적 영웅에게 휘감는 뿌리가 적중해야 합니다.
      • 보상: 적 영웅에게 휘감는 뿌리가 적중할 때마다 나무정령의 공격력이 8 증가합니다. 
    • 보름달빛섬광 (W)
      • 13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 마나 소모량 감소량이 10에서 5로 감소했습니다.
      • 반경 증가량이 60%에서 50%로 감소했습니다. 
    • 다재다능 (D)
      • 삭제되었습니다.
  • 7레벨
    • 교살의 덩굴 (E)
      • 새로운 기능:
        • 휘감는 뿌리에 묶인 적 영웅들이 받는 치유량이 30% 감소합니다.
    • 달빛 세례 (W)
      •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 방해의 달빛섬광 (W)
      • 16레벨에서 옮겨졌습니다. 
    • 지게로봇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정화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16레벨
    • 집중력 강화 (지속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새로운 특성 – 이세라의 선물 (Q)
      • 생명력이 75% 이상이면 재생의 주기적인 치유량이 40% 증가합니다. 
      • 새로운 특성 – 활력 (D)
        • 정신 자극을 사용하면 자신도 50의 마나를 회복하고 일반 기술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 동안 50% 더 빨리 감소합니다.
  • 20레벨
    •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악몽의 이름이 천공의 교감(R)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새로운 기능:
        • 감속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사용하면 1초 동안 정신을 집중한 후 대상 위치로 순간이동하여 황혼의 꿈을 시전합니다. 황혼의 꿈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합니다.

영웅으로 돌아가기


전사

누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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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성

  • 20레벨
    • 폭풍의 번개 (사용 효과)
      • 삭제되었습니다.
    • 회복의 쓸개즙 (R)
      • 이름이 끈적한 쓸개즙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새로운 기능:
          • 생명력 치유 및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썩은 쓸개즙의 지속 시간 증가량이 2초에서 6초로 증가하고,
          • 감속 효과가 35%에서 45%로 증가합니다.
    • 누더기 배고파 배고파 (R)
      • 공격력 증가 효과가 삭제되었습니다.
      • 추가된 기능:
        • 사용하면 잡아먹기의 사거리가 증가하고 잡아먹은 첫 번째 영웅을 내뱉기 전까지 반복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근접 공격 사거리 밖의 대상에게 잡아먹기를 사용하면 대상에게 순간이동합니다.
    • 새로운 특성: 시체먹기 (지속 효과)
      • 적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5%를 회복합니다.



영웅, 기술, 특성

  • 일반 공격: 광역 및 방시 피해가 수풀이나 환풍구에 있는 대상에게 적중하면 대상이 정상적으로 드러납니다.
  • 지속 피해: 일리단의 회피, 첸의 교묘한 싸움꾼, 줄의 그림자 뼈 갑옷이 활성화되면 생명력 막대에 지속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지속 피해: 심장을 노려라 특성을 선택한 겐지의 질풍참이 적중했을 때 적의 생명력 막대에 지속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변이: 변이 효과가 은신 중인 적을 드러내던 여러 경우를 수정했습니다.
  • 아바투르: 주위에 용병 캠프를 공격 중인 영웅이 있다면 식충이 곧바로 공격로로 이동하지 않고 해당 영웅을 돕습니다.
  • 아바투르: 노바의 홀로그램 분신에 정상적으로 공생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아눕아락: 티리엘의 신성한 땅이나 태사다르의 역장 등 경로를 방해하는 기술로 고치가 파괴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아즈모단: 모두 불타리라를 사용하면 이전에 내린 이동 관련 명령이 정상적으로 취소됩니다.
  • 아즈모단: 용병 캠프를 공격 중일 때 지옥의 장군이 곧바로 공격로로 이동하지 않고 아즈모단을 돕습니다.
  • 디아블로: 암흑의 돌진이 지형에 부딪히지 않은 적을 기절시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가즈로: 마나가 부족할 때 죽이는 레이저를 사용할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레이메인: 갈증이 내면의 야성이 활성화되지 않았을 때에도 발동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그레이메인: 포악함을 선택한 후 저주받은 탄환이 내면의 야성의 지속 시간을 갱신시키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일리단: 회피를 사용하면 생명력 막대에 지속 피해 효과가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카라짐: 이제 천상의 메아리와 연속 격파의 지속 시간이 동시에 표시됩니다.
  • 리밍: 힘의 파동이 소냐의 소용돌이 애니메이션을 취소시키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머키: 안전 방울 내에서 재생의 구슬을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나지보: 부두 의식 고유 능력의 기술 설명에 퀘스트가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 나지보: 망자의 돌진 특성이 적용된 좀비들이 침묵당하면 좀비 벽이 종료된 후에 일어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라그나로스: 이동 명령으로 공격이 취소됐을 때에도 설퍼라스 강화의 애니메이션이 출력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누더기: 은신한 적 영웅을 아군의 관문 안쪽으로 끌어올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태사다르: 사이오닉 폭풍의 첫 번째 피해가 의도한 것보다 적은 피해를 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태사다르: 분광 연결체를 선택한 후 일반 공격의 부가 대상이 드러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도살자: 이제 도살자 주위에서 죽은 돌격병들이 신선한 고기를 반드시 떨어트립니다.
  • 도살자: 영웅을 처치하거나 정원 공포 또는 용기사에 탑승 중일 때 획득한 신선한 고기가 정상적으로 중첩됩니다.
  • 도살자: 굶주린 도끼의 이동 속도 증가 효과가 도살자의 낙인이 영웅이 아닌 대상에게 적용돼도 발동합니다.
  • 발리라: 상처 감염 독의 치유량 감소 효과가 대상 영웅의 생명력 막대에 보라색 십자 표시가 아닌 붉은색 십자 표시를 정상적으로 표시합니다.
  • 발리라: 죽음의 광산의 광산 입구나 파멸의 탑의 땅굴에 들어갔을 때 은신이 풀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바리안: 승리의 돌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괴물을 처치해도 감소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테사다르, 스톰 피해가 적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