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tVi- senior game designer

안녕하세요 여러분, 업데이트 소식과 함께 여기 들르고 싶었어요.

전에 제가 언급한 대로, 저희가 정말 첸을 버프할 길을 찾고 있지 않던 동안, 여러분들이 가져온 취기와 관련된 우려들은 유효하다고 느꼈습니다. 저희는 취기가 낮을때 방해를 받으면(술 먹다 끊길 때) 거의 5초간 침묵을 먹은 것처럼 나쁜 기분이 든다는 데 동의합니다. 그것들을 염두해 두면서, 저는 첸의 특성을 조정할 거란 소식을 공유하게 되서 정말 신납니다. 

다가오는 패치에서, 강화주는 술을 마시면 25의 취기를 즉시 부여하는 것으로 바뀔 것입니다. 그리고 초당 30의 취기를 얻는 것으로요(기존 40에서 낮춤). 전처럼 최대 취기에 도달하는 시간은 2.5초로 같을 것이지만 앞서 말한 큰 변화로 일찍 방해를 받았을 때 느끼는 좌절감은 훨씬 덜할 것입니다.

이 변화는 저희의 플레이테스트에서 매우 좋았고, 이것은 양조마스터들의 삶의 질을 크게 올릴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요번엔 큰 규모의 특성 업데이트를 하지 않을 예정이며, 저희는 이 쓰레드에서 여러분이 공유해주신 피드백에 정말로 감사를 드리며, 가능성있는 미래 변화들을 마음에 새기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