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자

카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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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난격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50에서 40으로 감소했습니다.
  • 번개 구체 (R)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60으로 증가했습니다.
  • 발키리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에서 60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70에서 60으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진실된 시야 (W)
      • 퀘스트 완료 조건이 80회에서 60회로 감소했습니다.
      • 지속 효과로 실명한 대상에게 주는 추가 피해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꿰뚫기 (E)
      • 발동하는 데 필요한 적의 생명력이 40% 미만에서 50% 미만으로 변경됐습니다.
    • 전쟁 여행자 (고유 능력)
      • 중첩당 증가하는 이동 속도가 3%에서 4%로 증가했습니다.
    • 번뜩이는 빛 (고유 능력)
      • 사용 시 피해량이 250에서 225로 감소했습니다.
  • 20레벨
    • 무한한 번개 (R)
      • 적 영웅에게 적중할 때마다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에서 3초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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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레이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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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내면의 야성 (W)
    • 재사용 대기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내면의 야성이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 저주받은 탄환 (R)
    • 피해량이 대상 영웅의 현재 생명력의 35%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늑대의 심장 (W)
      • 이제 내면의 야성이 활성화된 동안 일반 공격으로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에서 1초로 증가합니다.
  • 4레벨
    • 갈증 (W)
      • 마나 회복량의 최대치가 삭제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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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가

아우리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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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신성한 휩쓸기 (Q)
    • 공격력이 75에서 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심부 공격력이 150에서 160으로 증가했습니다.
  • 억류의 일격 (E)
    • 공격력이 10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 대상이 지형이 부딪칠 때 주는 추가 피해가 100에서 115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명료해지는 의식 (Q)
      • 퀘스트 보상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120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
    • 정의로운 공격 (Q)
      •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최대치가 삭제되었습니다.
  • 4레벨
    • 지속적인 공세 (E)
      • 퀘스트 보상으로 증가하는 공격력이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빛나는 희망 (고유 능력)
      • 에너지 소모량 감소 효과가 50%에서 75%로 증가했습니다.
    • 감정 이입 (고유 능력)
      • 저장하는 치유 에너지가 대상 아군이 받은 피해의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13레벨
    • 눈부신 빛 (Q)
      • 실명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25초로 감소했습니다.
    • 꿰뚫는 채찍 (E)
      • 추가로,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합니다.
  • 20레벨
    • 희망의 방패 (사용 효과)
      •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에서 60초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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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나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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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위안의 안개 (고유 능력)
    • 이제 빛나래 주변에 범위가 표시됩니다. 이 범위는 빛나래에게만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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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 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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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실명의 바람 (E)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40에서 30으로 감소했습니다.
    • 공격력이 132에서 140으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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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사다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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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일반 공격력이 10에서 12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 플라스마 보호막 (Q)
    •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보호막이 550에서 475로 감소했습니다.
  • 역장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에서 8초로 감소했습니다.
    • 마나 소모량이 30에서 25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케이다린의 울림 (지속 효과)
      • 새로운 기능:
        • 퀘스트: 재생의 구슬로 회복하는 마나가 50% 증가합니다.
        • 보상: 재생의 구슬을 15개 이상 획득하면 플라스마 보호막의 흡수량이 15% 증가합니다.
        • 보상: 재생의 구슬을 30개 이상 획득하면 플라스마 보호막의 흡수량이 추가로 15% 증가합니다.
  • 4레벨
    • 칼라의 기민함 (Q)
      • 이동 속도 증가량이 25%에서 20%로 감소했습니다.
      • 이동 속도 증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5초에서 4초로 감소했습니다.
    • 칼라의 은총 (Q)
      • 생명력 흡수 효과가 50%에서 60%로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 황혼의 집정관 (R)
      • 변경된 기능:
        • 집정관으로 변신했을 때 일반 공격을 하면 지속 시간이 2초 증가합니다.

 

 

전사

아눕아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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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잠복 돌진 (E)
    • 이제 기술 위에 커서를 올려두면 사거리와 함께 지면을 뚫고 나왔을 때의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착취의 무리 (R)
    • 초당 공격력이 60에서 55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착취의 무리의 범위가 표시됩니다.

특성

  • 7레벨
    • 지하 보호막 (E)
      • 보호막이 365에서 345로 감소했습니다.
  • 13레벨
    • 쐐기 돌출 (W)
      • 이 특성을 선택한 후 기술 위에 커서를 올려두면 범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6레벨
    • 진앙 (E)
      •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에서 1.5초로 감소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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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예 타우렌 족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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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생명력이 2100에서 2180으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4.375에서 4.543으로 증가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기타 히어로 (E)
      • 일반 공격으로 회복하는 생명력이 피해량의 40%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스피드 메탈 (지속 효과)
      • 이동 속도 증가량이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 7레벨
    • 고막 터지는 슬라이드 (W)
      • 공격력 증가량이 200%에서 300%로 증가했습니다.
    • 해머온 (지속 효과)
      • 추가 피해가 30%에서 35%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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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더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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능력치

  • 생명력이 2900에서 3000으로 증가했습니다.
  • 생명력 재생량이 6.043에서 6.25로 증가했습니다.

기술

  • 지면 강타 (W)
    • 공격력이 96에서 104로 증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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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리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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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 에너지 (고유 능력)
    • 충전된 에너지의 감소 속도가 초당 2.5에서 초당 3으로 증가했습니다.
  • 중력자탄 (R)
    •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에서 80초로 감소했습니다.

특성

  • 1레벨
    • 폭발물 전문가 (Q)
      • 적중한 적 영웅 다섯당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에서 0.4375초로 감소했고 최대 3.5초까지 감소합니다.
    • 함께일 때 우린 강합니다 (E)
      • 1의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한 필요한 피해량이 9에서 6으로 감소했습니다.
    • 최대 충전 (고유 능력)
      • 재생의 구슬로 획득하는 에너지가 15에서 20으로 증가했습니다.
  • 4레벨
    • 팔굽혀펴기 20회 실시 (E)
      • 퀘스트를 완료했을 때 영구히 감소하는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했습니다.
    • 증속 방벽 (E)
      • 이동 속도 증가량이 35%에서 50%로 증가했습니다.
  • 16레벨
    • 정화의 방벽 (E)
      •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량이 2초에서 3초로 증가했습니다.
    • 플라스마 충격 (Q)
      • 감속의 지속 시간이 1.5초에서 2초로 증가했습니다.
  • 20레벨
    • 중력 죽이지? (R)
      • 지속 시간에 걸쳐 주는 피해량이 140에서 175로 증가했습니다.
    • 접근 금지 (R)
      • 적중한 적 영웅 하나당 증가하는 최대 에너지가 10에서 15로 증가했습니다.

 

 

http://us.battle.net/heroes/en/blog/20696243/heroes-of-the-storm-balance-update-patch-notes-april-20-2017-4-20-2017

 

 

 

 

 

 

우서 리워크는 아직 라이브 서버에 적용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우리엘 부활 패치도 빠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