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자야, PvE 난투를 왜 반대하는 거임?

 

체력바가 어수선 하다고 그러는 것은 핑계지. 돌격병/우두머리 떼거리로부터 살아남는 유형의 게임은 굉장할건데  

 

 

 

MattVi 수석 게임 디자이너

 

PvP의 맥락에서 체력바 혼란에 대한 우리의 우려에 대해 저희가 말했다는 것은 알고는 있지만, 이것 때문에 PvE를 하지 않겠다고 말한 적이 없는거 같은데, 저희가 그랬나요? >_>

 

PvE 게임들에서 시각적인 명확성은 여전히 중요하지만, 디자이너가 전투의 흐름을 훨씬 더 제어할 수 있기 때문에 PvP보다 어려움이 적을 것입니다.

 

만약 우리 게임에서 이와 같은 것을 하길 원했다면, 체력바 혼란 문제는 해결하는데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PvE 난투를 할 것인지 안할 것인지는 전적으로 전장 개발팀에 달려있기에 저는 노코멘트 하겠지만, 저희가 이러한 아이디어에 "반대"한다고는 조금도 생각하진 않습니다.

 

 

 

작성자

제 글에 답변이 달리길 원했었고 블리자드가 이것에 반대하지 않음을 숨김없이 말했다는 것을 알겠습니다.

MOBA와 생존 게임(디펜스)들은 제가 매일 플레이 해왔던 훌륭한 유즈맵들이고 매우 인기는 것을 알기에, 전 그저 답변을 원했습니다. 주제에 대한 피드백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MattVi

아... 저 완전히 낚였네요 T_T

저희는 유즈맵에 대한 당신의 좋은 추억들을 기꺼이 함께 할 겁니다. 물론 저희는 이제 난투로 우리의 게임을 어떻게 변형시킬지 가능성을 연구하기 시작했구요. 어떤 일이든지 일어날 수 있습니다! =)

 

 

유저

전장 개발팀한테 정신 지배를 써서 PvE 구역으로 이동시켜야 겠네

 

MattVi

실바나스 오면 자리비움

 

https://us.battle.net/forums/en/heroes/topic/20758636160

 

 

 

PvE 난투 데이터마이닝 유출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