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공식까페

 

럽벤에서 한쿠에 계정을 못 옮겨오셨다는 글을 종종 봐서 가져왔습니다.

 

☆추가: 데이터 이관 및 데이터 인계 코드의 발행 접수가 10월 26일에 종료되었습니다. 이제는 한쿠 계정을 못 가져옵니다.

 

계정 이관을 희망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아래의 정보 중에서 기재가 가능하신 부분을 기재하시어 고객지원 센터(info-schoolfesta-kr@klab.com)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계정 이관에 따른 데이터 복원은 계정당 단 한번만 대응해드릴 수 있기 때문에, 이관 후의 계정 관리는 고객님께서 잘 관리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연락 주신 고객님이 계정의 소유자 본인이라 확인 될 경우에는 데이터 인계 코드를 발행해 드립니다.

정보가 부족하여 계정의 소유자라는 본인 확인이 안될 경우 등에는 대단히 죄송하지만 계정 복원이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NHN 서비스 제공 버전(8/9)까지의 유저ID와 그것이 확인 가능한 스크린 샷

・이미 글로벌 버전으로 이관을 행하셨던 분께서는 글로벌 버전의 유저 ID

・등록명

・자기 소개문

・현재 사용하고 있는 단말기・NHN 서비스 제공 시에 사용하셨던 단말기

・랭크

・메인에 설정되어 있는 유닛명

・메인 유닛의 센터 부원(부원No./레어도/부원명/특기명/복장 등)

・메인 유닛의 센터 이외의 부원(부원No./레어도/부원명/특기명/복장 등)

・최신 메인 스토리의 정보

・그 외 부원의 소유상황 등


※Payco ID나 Facebook ID 로그인은 NHN 서비스 제공 버전의 독자적 기능입니다.

※Payco ID나 Facebook ID 정보를 기재해 주셔도 대응이 불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