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

4월 20일 (목) 오후 4시부터 4월 30일 (일) 오후 3시까지

 

[이벤트 개요]

최대 5곡의 과제곡을 연속 플레이하여 『챌린지 페스티벌』을 성공시키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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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 흐름]

 

① 플레이하고 싶은 「코스」를 선택하면 곡이 발표됩니다.

곡은 Round마다 발표되며, Round 5까지 있습니다.

Round가 진행될 때마다 곡은 점점 어려워집니다.

 

※ 곡 도중에 라이브가 실패하면 획득 가능한 『이벤트 pt/G/EXP』는 반감합니다.

(첫번째 곡일 경우에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그 Round까지 출현한『금/은/동』보수는 획득할 수 없게 됩니다.

두번째 곡 이후의 곡이 어렵다고 생각될 경우 「보수를 받고 종료」를 선택하여,

현재까지 얻은 보수를 받고 종료할 수도 있습니다.

 

■ 포인트 : Round 도중에 페스를 중단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직전까지 발생한 보수/과제곡/보너스 효과가 플레이를 재개할 때까지 보존됩니다.

 

② 곡 발표 후, 보너스가 발생할 경우가 있습니다. 보너스는 최대 3개까지 발생하며,

조합에 따라서는 조건이 붙은 보너스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 보너스의 효과는 그 보너스가 발생한 Round에서만 유효합니다.

 

■ 포인트 : 보너스는 Round가 진행될수록 잘 발생하게 됩니다.

 

③ 사용할 유닛을 선택합니다. 유닛은 Round마다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④ 『G』를 사용하여 『어레인지』하면, 특수한 효과를 라이브 중에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어레인지 효과는 해당 Round에서만 유효합니다.

 

⑤ 라이브를 클리어하면, 매 Round마다 이벤트pt/G/EXP/『금/은/동』의 보수가 출현합니다.

Round를 진행할수록 이벤트pt/G/EXP의 획득량이 증가하며, 『금/은』보수를 획득하기 쉬워집니다.

※ 각 Round 종료시 출현하는 보수는, Round 5를 클리어하거나

「보수를 받고 종료」를 선택할 때까지 획득할 수 없습니다.

 

⑥ 『이벤트 pt』의 합계에 의해 이벤트 보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벤트 종료시의 랭킹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랭킹 보수도 있습니다. 

※4월 30일 (일) 오후 3시 이후에 라이브가 종료되면 이벤트 pt는 획득할 수 없습니다.

또한 라이브 종료시 점검 중일 경우 EXP, G, 부원도 획득 불가능합니다.

이벤트 종료 직전의 라이브에는 주의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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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달성보수]

 

■ pt 달성보수

 

SR 코우사카 호노카 [부활절 편]

R 미야마 사토코 [선생님]

R 사사하라 쿄코 [선생님]

그 외

 

 

■ 랭킹 보수

SR 호시조라 린 [부활절 편]

그 외

 

■ SCORE 랭킹 보수

SS씰

S씰

※ SR 코우사카 호노카 [부활절 편], SR 호시조라 린 [부활절 편]은 선행배포의 형태입니다.

이벤트 종료 후 5월 초 μ's 특별 권유, SR・UR권유, SR이상 확정권유 ~μ's~에 추가 예정입니다.

(이벤트로 선행배포된 SR 카드를 특별 권유 및

SR・UR권유에서 획득할 확률은 일반적인 SR 카드보다 낮습니다.)

 ※ [선생님] 카드는 유닛에 추가하거나 각성하지는 못하지만, 연습에서 힘을 발휘합니다.

 

 

[보수 획득 조건]

 

・ pt 달성 보수

이벤트 pt 획득 합계에 따라 순차배포

 

・ 이벤트 랭킹 보수

기간 중 획득한 이벤트 pt 획득 순위에 따라 배포

 

・SCORE 랭킹 보수

기간 중 이벤트에서 플레이한 모든 곡을 대상으로 한 「SCORE 랭킹」순위에 따라 배포

챌린지 페스티벌에서는, 1Round마다 SCORE가 랭킹에 반영됩니다.

SCORE 랭킹 페이지에서는 하이스코어를 획득한 상위 10명의 당시 유닛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여 상위를 노려봅시다!

 

※ 각종 랭킹 보수를 획득할 수 있는 인원은

이전 이벤트인 「제 1회 산책 랠리」와 같으며, 변동은 없습니다.

※ 랭킹 보수는 이벤트 종료 후에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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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제곡에 대하여]

챌린지 페스티벌의 과제곡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각 코스, 1Round당 8곡 중 선곡되며, 1Round에 1곡씩 최대 5Round (5곡)까지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 Round가 진행될수록 스테이지 레벨이 높은 (★의 갯수가 많은) 곡이 잘 출현하게 됩니다.

・ 각 코스마다, 각 Round마다 출현하는 곡은 달라집니다. (일부 중복될 수 있음)

・ 각 코스에 출현하는 곡의 난이도와 스테이지 레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이번부터 라이브에서 획득할 수 있는 『금/은/동』 보수 [레어도 N 및 R부원]의 초기 레벨이

선택한 코스에 따라 달라지도록 변경됩니다.

 

 초급 (初級) : ★1~★6 (EASY와 NORMAL)

 중급 (中級) : ★4~★8 (NORMAL과 HARD)

 상급 (上級) : ★6~★10 (HARD와 EXPERT)

 초급 (超級) : ★9~★11 (랜덤채보곡이나 고난도곡을 포함한 EXPERT)

※ 난이도 MASTER 는 배치되지 않습니다.

 

어떤 곡이 배치될지 기대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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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의사항

・ 페스 곡 클리어수도 라이브 과제의 달성 수에 카운트됩니다. 카운트는 각 라운드 종료 후 진행됩니다.

・ 과제의 달성 카운트는, 신규 과제가 발생한 뒤로부터 개시됩니다.

라이브 과제 (클리어 횟수/FULL COMBO수)의 달성률을 초과 달성하여 페스를 클리어할 경우,

초과 달성한 분량은 다음 과제의 달성률에 반영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세요.

・ 『페스』의 라이브 또한 『퍼스트 라이브 보너스』를 받는 대상이 됩니다.

・ 보상 BOX의 게이지는 각 라운드 종료 시점에서 가산됩니다.

 

2017/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