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쨩의 몸매가 최고라는 제 주장에 대해 간단히 증명하겠습니다.

우선 지폐나 상장, 금괴의 면 등 납작하고 평평할수록 가치가 있다는 사실은 현대사회에서 너무나도 잘 통용됩니다.

이는 니코쨩 또한 적용되는 말로써, 가슴으로 인한 굴곡으로 인해 옆모습이 불균일해지는 다른 뮤즈 멤버들, 혹은 타인과 달리 언제 어디서나 어느 모습으로 봐도 평등한 몸을 가진 니코쨩은 그만큼 다른 사람들과의 차별화 및 고부가가치를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접근성에 대해서도 해석할 수 있죠.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 가까이 느끼고 싶을 때, 중간에 방해물이 있다면 불편하거나 걸리적거림을 느끼지 않겠습니까?

니코쨩은 그런 방지턱이 없기 때문에 니코쨩을 느끼기 위해 가까이 다가갔을 때, 니코쨩과의 얼굴 거리가 99%의 근접률을 가질 수 있어 더욱 가까이서 니코쨩의 입김과 채취를 느낄 수 있다는거죠.

너무 가슴 얘기만 한 것 같군요.

몸매에 있어서 키 또한 빼먹을 수 없는데 니코쨩의 키는 멤버들 중에서 가장 작습니다.

이는 니코쨩을 품 안에 품기가 제일 최적화 되어있다는 뜻으로, 상대적으로 자신보다 작은 여자를 좋아하는 대부분 남자들의 마음에 저격을 할 수 있는 보편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추운 겨울 날씨에 손만 잡고 다니는 다른 연인들에 비해 니코쨩 자체를 발열복대처럼 품 안에 품어 더욱 체온을 높일 수 있는 실용성까지 겸비했으니 이 얼마나 황금비율적인 몸이겠습니까?

이처럼 다른 멤버들에 비해 비교적 무시당하는 니코쨩의 몸매에 대한 흥분...아니, 매력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보았습니다.

빈익빈부익부가 심화되는 각박한 사회 속에서 호리병 같은 몸매를 탐하기보다는 한번쯤은 그런 고정관념을 내려놓고, 작지만 큰 매력을 지니고 있는 니코쨩의 몸매에 한번쯤은 저처럼 침을 흘리며 탐하는 것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