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득하게 붙잡고 반복실험해본건 아니고 그냥 플레이하다가 궁금해져서 일던돌면서 비교해봤습니다.

슬랩

마나 비활성화 : sp획득 6, 마나획득 3
마나 활성화 : sp획득 6*2, 첫2타 마나소모2, 이후 8씩 소모 (마나 온 상태일시 타격이 2회씩 들어가는데 각 타격당 sp가 수급됩니다.)
스태소모 : 9(가드로 소모)이후 첫2타는 스태2씩 소모, 그 뒤 타격은 4씩 소모

러쉬
마나 비활성화 : sp획득 7, 마나획득 5
마나 활성화 : sp획득 5*2, 마나소모 10
스태소모 : 첫2타 스태소모 없음 이후 3타 7씩 소모(싸이클 반복)

데미지는 러쉬 첫타 데미지를 10으로 놓고봤을 때

슬랩 : 12, 12, 20(이후 20 반복)
러쉬 : 10, 15, 20, 20, 25(싸이클 반복)
대략 이정도 됩니다. 데미지 변동폭도 있고 정확히 수치 적어가면서 비교해본건 아니라서 정확한 수치는 아니에요. 


현재 슬랩은 버그때문에 브레스 스택이 아예 안쌓이거나 2~4타정도에 한번씩 쌓이거나 하는데 스택이 아예 쌓이지 않는 버그가 걸린게 아니라면 4타에 한번씩 브레스 스택이 쌓이더라도 러쉬보다 마나교환비율은 더 이득입니다.
슬랩보다 러쉬가 훨씬 이득입니다 모두 폐기물같은 슬랩을 봉인합시다.
스킬 자체의 공속 차이도 있어서 쌓이는 속도도 슬랩이 더 우월하고요.

다만 현재 슬랩은 버그가 여러개 있는데다가 거리가 조금만 멀어져도 완전히 일직선상의 상태가 아니면 타격이 안들어가며 첫 4타정도는 롱블수준의 짧은 리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로 저번주 윕 추가패치 이전까지는 러쉬나 슬랩에 몹이 죽는 순간의 타격은 브레스 스택이 안쌓였었는데 패치되서 수정됬습니다. 중요한 버그는 아니라서 그냥 무시하고 있었는데 어제인가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슬랩 시전중에는 리시딩이나 피네 말고는 다른동작 연계가 안되고 중간 인터벌이 긴편이였는데 오늘하다보니 가드나 회피가 예전보다 좀더 빠르게 이어집니다. 
특히 가드는 상당히 빨라져서 공속 낮은 델리아 가드 쓴다는 느낌으로 쓰면 리시딩으로 안피하고 가드도 가능합니다. 
아마 저번 윕 패치할 때 둘다 수정한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