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정말 경품 당첨이라는게 저한테도 일어나는 일인지 몰랐네요..!


이렇게 좋은 선물을 주신 인벤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보딱 되도록 열심히 인벤한 보람이 있네요!)

한창 바쁘게 일하다가 070- 으로 시작되는 번호가 와서..ㅋㅋㅋ 하마터면 안받을 뻔 했어요.
받고 바로 끊으려고 했는데 인벤이시라고.. 경품이 당첨되셨다고!

그리고 오늘 도착했네요 ㅎㅎ



처음 받았을 때 크기에 놀랐습니다. 27인치가 크긴 크네요..

기존에 24인치? 와 18인치 모니터를 듀얼로 쓰고 있었는데, 이 녀석을 메인으로 쓰기로 결정!



개봉샷을 꼼꼼히 찍을까 했는데, 실물을 보는 순간 너무 신나서 잊어버렸어요 ㅋㅋㅋ

덕분에 책상 정리(?)도 한번 하고.. 후딱 새 모니터를 세팅 했습니다.



보시면 베젤이 상당히 작습니다. (옆의 모니터랑 비교해보세요!)

기존의 모니터와 비교해서 보니.. 베젤이 얇은게 뭔가 탁! 트인 느낌을 줍니다. 시원시원해요!

그리고 옵션에 가면 색감 필터 같은 것들이 있는데.. 사용하니 색감이 훨씬 좋아집니다.
(뭔가 스카이림에서 ENB 모드를 깔았을 때의 차이 같은 느낌이 나요.)



INPUT 은 HDML 포트 2개와 D-SUB 포트 하나가 있습니다.

포트가 여유 있어서 참 좋네요. 하나는 컴퓨터, 하나는 플스에 연결해서 사용하면 되겠습니다.
(TV 셋톱박스는 기존에 쓰던 서브모니터에 연결했어요.)

어? DVI 포트가 없네? 라고 생각하셨죠? 저도 그렇게 생각 했습니다만..



HDMI-DVI 선을 기본으로 주기 때문에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듯 해요.

인벤에서 보내준 경품에는 HDMI-HDMI 선도 하나 들어있었습니다. 설명서에는 옵션 품목이라 나와 있네요.



요선 플스에 연결할 껍니다.. 흐흐

기존에 있던 모니터들은 HDMI 포트가 한 개 뿐이라, 플스를 하려면 끼웠다 꼽았다 해야 했는데 포트가 두 개니까 좋네요.



세팅이 끝난 모습입니다!

남자의 로망인 트리플 모니터를 해볼까.. 했는데 책상이 작아서 포기했습니다 ㅋㅋㅋ


그리고 와우 방송 BJ 를 좀 했었어서.. 옆에 콘덴서 마이크가 있는데요.

기존에는 모니터들이 작아서 괜찮았는데 이젠 마이크가 모니터를 살짝 가리네요 ㅎㅎ

배치를 좀 더 고민해봐야겠습니다.. 행복한 고민이네요!


여하튼 다시 한 번 인벤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글을 마칩니다. 정말 마음에 들어요.

고맙습니다 인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