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vs 혈
캡틴길마 두주먹 그리고 혈길마 빛강 열심히 하는 모습은좋아보인다.  길마가 열심히 싸우는 모습뒤에 길마의 능력이 좌우되는게 중립쟁의 기본이 아닌가 한다. 하지만 두주먹 및 캡틴 길원들의 능력이 훨씬 우수해 보인다. 혈 길드는 이미 이탈자가 다수 보이며, 이계 또한 캡틴 길원들은 꾸준히 앵벌이 하는 모습이 보인다.

두주먹 길마의 능력&장비빨이 이길의 승패가 아닌가한다.

 

조커연합 & 벨켄연합(다수길드는 제외)

스팟전에는 비슷한 모습에 필드역시 비슷한 전력이 보여진다. 엣지길드의 지원에도 별차이가 없는것으로

봤을때 벨켄엔 인원보강이 더 되었는지 아님 조커길드 길마의 능력이 떨어지는건지 본인은 정확하게

파악되어지지 않으나 현재 상황으로 봤을때 전력상 50:50 유지중인거 같다.

즉 다른길드에서 지원이 있다면 확실히 승부는 갈릴것으로 보여진다.

마지, 고스트 vs 엘리트
여전히 엘리는 인원의 문제점으로 필드내에선 엘리트 인원을 찾아보기가 힘들다.

공성&보스탐에도 역시 엘리트는 인원의 보강 가장 큰 숙제이지 싶다. 마지나고스트 입장으로는 엘리트와 싸우는척??

하면서 성혈로써 유지하는것도 나쁘지 않아보인다. 즉 무적개밥길드와는 싸우기를 피하는모습니다.

이섭의 엘리트가 있어 개밥길드는 견재했던시절에서 이제는 서로 자기밥그릇 챙기기가 아닌가 한다.

중립에서 성혈쟁에 끼어들어봐야 길원대폭 이탈로 이해 길드흡수로 길드가 해산되어질까봐 중립에서 성혈에 참여못하는 모습이며, 힘의 균형이 개밥&가족의 끈을 띠어내지 않은이상 개밥길드의 견재는 없을것으로 보여진다.

 

중립에 세나길드는 어부지리 로덴성만 먹고 쟁도 안하면서 저걸 먹고 있는뎅 견재할만한 길드가 현재로는 없어보인다.

중립쟁이 끝나고 재정비해서 로덴성을 치기엔 시간이 다소 걸릴것으로 보여진다.

 

즉 결론은 개밥&가족, 세나길드는 한동안 성혈앵벌이 길드로 갈거같다.

중립앵벌이 사라지고 성혈앵벌이 길드라???

 

이것으로 현재의 중립쟁과 성혈쟁의 내용을 정리해본다.

 

추천 쾅!!!